COD:블랙옵스4 '블랙아웃' 모드 18일부터 무료 체험 가능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Blackout)을 누구나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료 체험 혜택이 전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1월 18일(금) 오전 3시부터 1월 25일(금) 오전 3시까지(이하 한국 시간 기준) 1주일 동안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을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등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번 블랙아웃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블랙 옵스의 특유의 방식으로 최후의 1인 만이 살아남는 전투를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아웃을 따로 게임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직접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블랙아웃에서는 지금까지 블랙 옵스 팬들이 특별히 사랑한 맵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콜 오브 듀티 사상 가장 거대한 맵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블랙아웃에서는 육상, 해상 및 공중 이동 수단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블랙 옵스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블랙아웃 무료 체험과 관련해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는 콜 오브 듀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좀비(Zombies) 모드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우선, 1월 16일 오전 3시부터 1월 19일 오전 3시까지 사흘 동안 좀비 모드에서는 2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추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가 PlayStation 4를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PC버전은 한국에서 15세 이용가 및 청소년 이용불가 등 두 가지 등급으로 분류되었으며, 이용자의 연령은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확인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