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제 PC로 즐기자! '블랙서바이벌'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 댓글: 19개 |



아크베어즈(대표 정신철)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스팀(steam)’ 플랫폼에 얼리 억세스(Early Access)방식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은 10명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섬 곳곳에서 획득한 재료로 장비 및 식량을 제작해,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섬은 병원, 숲, 모래사장 등 22개의 지역으로 나뉘며, 100종의 재료로 600종의 무기, 도구, 식량을 제작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3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존재한다.

정신철 대표는 “이제 블랙서바이벌을 iOS와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PC와도 연동해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며, “시장의 대세인 P2W(Pay To Win) 구조보다 실력으로 승부하는 짜릿한 게임성을 잃지 않는 콘텐츠로 유지,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크베어즈는 2011년 설립된 모바일게임 제작사로, (재)게임인재단이 시상하는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 수상 기업이다. 2014년 10월 ㈜넵튠(대표 정욱, 217270 KOSDAQ)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한편 아크베어즈는 '블랙서바이벌'만의 독특한 열성 팬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레진코믹스와 코미카를 통한 웹툰 연재 뿐만 아니라, 텀블러, 머그컵 등의 캐릭터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개발팀 모두가 온라인 공식 카페 운영자로 활동 중이며, 이 카페는 네이버 모바일게임 카페 순위에서 1년 이상 15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블랙서바이벌' 스팀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