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8개 서버가 4개 서버로! 2월 27일 서버 통합 진행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6개 |




오는 2월 27일, 블레이드&소울의 일부 서버 통합이 진행된다. 현재는 8개 서버로 서비스를 진행 중이나, 통합이 진행되고 나면 경국지색을 제외한 나머지 7개 서버가 3개 서버로 통합되어 총 4개의 서버가 서비스되게 된다.

먼저 경국지색은 앞서 언급한대로 별도의 통합없이 현 상태를 유지한다. 절세미인 서버는 이심전심 서버와 통합되며, 신검합일 서버는 화룡점정과 통합된다. 이외 금강불괴, 일확천금, 명불허전 세 서버도 하나의 서버로 통합될 예정이다.

서버 통합에 맞춰 새로운 서버의 이름을 결정하는 '오늘부터 우리는 Season2'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먼저 투표에 참여할 캐릭터를 하나 선택하고, 그 캐릭터가 속한 서버에서 적용되었으면 하는 서버명을 고를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계정 내 캐릭터 A가 절세미인 서버에 소속되어 있고 이를 투표 참여 캐릭터로 선택하면 절세미인과 이심전심 중 원하는 명칭을 고를 수 있다. 만약 통합이 진행되지 않는 경국지색 서버라면 서버명의 선호 투표가 진행된다.

투표 참여 보상으로는 '황금 닭 환영무기 상자'와 홍문신공 쾌속 성장부적 3개가 전원에게 지급되며, 서버명 관련 투표 변화 추이는 실시간으로 계속 확인할 수 있다.



▲ 서버통합 리스트, 경국지색을 제외한 7개 서버가 3개로 통합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