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육성 구간 메인/서브 퀘스트 외에 경험치를 얻으려면? '토벌 임무'를 진행!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블소 레볼루션은 메인/서브 퀘스트 외에 지역별 토벌 임무가 존재한다. 해당 지역의 '토벌 임무 게시판'에서 임무를 받은 후 일정 수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경험치와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토벌 임무는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는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 백청산맥의 각 지역과 전쟁 지역에도 존재한다. 세계지도를 통해 토벌 임무 게시판이 있는 곳을 터치하면 축지로 단번에 이동할 수 있다.

다만, 일부 메인 퀘스트만 진행하는 지역은 토벌 임무가 없는 곳도 있다. 지역마다 처치 몬스터의 수와 획득 보상이 다르므로 원하는 보상을 찾아 토벌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 토벌 임무는 각 지역마다 게시판에서 수락할 수 있다


■ 1막 - 제룡림

게임의 초반부인 1막 - 제룡림 지역은 메인 및 서브 퀘스트만으로도 충분히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그러므로 유저 대부분은 제룡림의 토벌 임무를 건너뛰는 유저가 많다.

하지만 기연절벽 토벌 임무는 몬스터 처치 수가 많지만, 성장의 물약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초반에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하고자 한다면 '기연절벽' 토벌 임무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 기연절벽 토벌 임무는 성장의 물약도 보상으로 지급받는다



▲ 제룡림 지역별 토벌 임무


■ 2막 - 대사막

캐릭터보다 몬스터가 부쩍 강력해지기 시작하는 지역인 대사막부터 토벌 임무를 자주 이용하게 된다. 토벌 임무를 받은 후 공헌도 작업을 병행하거나 전쟁 지역에 참여해 세력 포인트를 올리는 유저도 종종 보이기 시작한다.

토문진 토벌 임무는 보상 경험치는 높은 편이지만, 목표 처치 수가 상당히 많다. 경험치를 목적으로 토벌 임무를 진행한다면 몬스터 처치 수는 낮고 경험치 보상이 높은 '사지석림' 토벌 임무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 사지석림의 토벌 임무 보상도 성장의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 대사막 지역별 토벌 임무


■ 3막 - 수월평원

본격적으로 몬스터의 난이도가 높아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자주 막히는 지역이다. 이때부터 주로 던전과 공헌도,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와 병행한다. 또한, 자동사냥을 진행할 때, 토벌 임무를 수락하고 진행하는 유저가 많다.

'반달 호수' 토벌 임무를 완료하면 상급 성장의 물약과 약 41만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요구량은 많지만, 220레벨 신규 지역 원한의 폐허와 비슷한 수준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 육성 구간의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 반달호수 토벌 임무부터 상급 성장의 물약을 보상으로 획득!



▲ 수월평원 지역별 토벌 임무


■ 4막 - 백청산맥

현재 블소 레볼루션의 메인 퀘스트 마지막 지역 백청산맥에는 '녹림도 주둔지' 토벌 임무 보상으로 '최상급 성장의 물약'과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140레벨 이후에 많은 유저들이 2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었다.

하지만 지난 업데이트로 보상이 '상급 성장의 물약'으로 변경되고 경험치 획득량도 하향 조정됐다. 그런데도 녹림도 토벌 임무 보상 경험치는 다른 지역에 비해 여전히 높다. 그러므로 후발주자 유저들은 녹림도 토벌 임무 보상이 하향됐지만, 빠른 육성을 위해 여전히 녹림도에서 토벌 임무를 진행하는 유저도 있다.

한편, '사냥꾼의 쉼터'는 요구하는 몬스터 처치 수는 적지만, 보상 경험치는 녹림도 주둔지와 비슷하고 '최상급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하향됐지만, 여전히 다른 지역들보다 보상 경험치가 높다



▲ 백청산맥 지역별 토벌 임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