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암살자 밸런스 조정 진행, 잃어버린 '화중의 보패' 푸시 보상으로 지급!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금일 (11일) 적용된 업데이트로 신규 직업 암살자의 첫 밸런스 조정이 진행됐다. 암살자 주요 무공의 피해량이 증가하거나 초식의 능력치가 조정됐으며, 은신 중에 1초간 무적이 발동되도록 변경됐다.

또한, 신규 이벤트 맵 '황금 성도'가 추가됐다. 매일 낮 12시 30분, 저녁 8시에 개방되며 8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지역에 입장하면 각종 전리품 상자를 획득하고 5분이 지나면 중간/최종 보스 몬스터가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업데이트 점검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처치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이 외에 희귀~전설 등급 신규 수호령 4종, 일일/문파 던전의 신규 난이도가 추가됐다. 일부 전쟁 지역의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점수가 하향됐으며 블랙데이를 기념해 영웅 무기 상자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 암살자 출시 후 첫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 암살자 - '은신 1초 무적', '연화난무 3초식'에 피해량 추가! 출시 후 첫 밸런스 조정

암살자 출시 2주를 맞은 금일, 첫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다. 암살자의 주요 무공의 피해량이 증가하거나 능력치가 새롭게 추가하는 등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졌다. '지뢰'와 '무영살'은 각각 80%, 30%씩 피해량이 증가했으며 '연화난무'의 3초식은 행동제한 저항 효과에 피해량 20% 증가 효과가 추가됐다.

특히 연화난무 3초식 비급서는 영웅 초식 비급서로 4막 '부유 제단' 일반 던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다. 획득 난이도가 높아 이를 획득하기 위해 던전 공략을 시도하는 유저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은신 중에 무적 1초가 추가돼 위급한 상황에서 더욱 안정적으로 공격을 피할 수 있게 됐다.



▲ 은신이 발동하는 주요 무공은 연막과 투지발산



▲ 연화난무 3초식에 행동제한 저항 외에 피해량도 추가로 증가하게 됐다



▲ 암살자 무공의 피해량이 증가하거나 특수 효과가 추가 조정됐다


■ 신규 콘텐츠 - 이벤트 맵 '황금 성도' 추가

신규 이벤트 맵 '황금 성도'는 보물 상자 파밍과 보스 전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매일 2회 (낮 12시 30분/저녁 8시)에만 오픈되며 화면 좌측에 시나리오 1~4막의 지역별 전용 입장 아이콘을 터치해 입장할 수 있다.

황금 성도가 개방되면 지역별 10개의 채널이 생성되며 최대 3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지역은 8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곳곳에 황금 보물 상자, 전리품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시작 5분이 지나면 중간/최종 보스 등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몬스터를 처치하면 누적 피해량에 따라 5단계 기여도로 나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1~4막 지역별 출현 보스 몬스터



▲ 황금 성도 전용 입장 아이콘을 터치해 입장할 수 있다



▲ 지역별 기여도 단계에 따라 획득 가능한 보상


■ 신규 수호령 - 희귀~전설 등급 수호령 4종 추가

새롭게 추가된 수호령은 4종으로 희귀 수호령 '방울이'는 생명력 증가 수치가 각성 무사유령과 같다. 이 외에 높은 수치의 방어력을 올려주는 방어형 수호령이다.

'악교투사'는 다른 방어력이 높고 '피해 상쇄' 능력치를 올려주는 방어형 수호령이다. 영웅 수호령 중에서 유일하게 악교투사가 방어력과 피해 상쇄를 올려준다.

전설 수호령은 '악교노장', '각성 백호' 2종이 추가됐다. 두 수호령 모두 생명력과 피해 상쇄를 공통으로 올려준다. 악교노장은 방어력과 막기를 올려주는 방어에 특화된 수호령이다. 한편, 각성 백호는 대인 공격력/방어력을 추가로 올려주는 대인형 수호령으로 같은 등급의 '손오공'과 비슷한 능력치를 가졌다.



▲ 방울이(왼쪽), 악교투사(오른쪽)은 희귀, 영웅 수호령



▲ 새롭게 추가된 전설 수호령 2종


■ 이벤트 - 잃어버린 '화중의 보패' 다시 받을 수 있다? 블랙데이 기념 이벤트도 진행!

금일 업데이트 적용과 함께 다가올 4월 14일 '블랙데이'를 기념한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출석할 때마다 '블랙박스'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블랙박스를 개봉하면 영웅의 파편, 수호령의 기운, 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 제작 재료와 영웅 던전/레이드 입장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누적 일수 7일을 달성하면 '영웅 장비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다만, 출석 일수는 매일 0시에 갱신되므로 반드시 버튼을 터치해야 한다. 또한, 출석 일수를 누적시킨 후 한꺼번에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 7일 출석시 영웅 장비 상자 지급! '블랙데이 기념' 특별 출석



▲ 일주일 출석하면 영웅 장비 상자를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황금 성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황금 성도와 일반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영웅 장비 제작 재료 '영웅의 파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8개의 개별 임무마다 10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총 100개의 영웅의 파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일일 던전을 클리어했을 경우 획득할 수 있는 은화 상자, 성장의 물약을 2개 더 지급한다. 각 던전의 난이도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에 2개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매일 일일 던전으로 빠르게 은화와 경험치를 수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 이벤트는 다음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일일 던전 이벤트의 경우 입장 횟수를 신석으로 리셋하면 보상도 초기화된다.

[※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 검은 그림자의 습격, 일일 던전 보상 2개 더!



▲ 영웅의 파편을 최대 100개 획득할 수 있다



▲ 일일 던전의 성장 물약/은화 상자를 2개 더 획득할 수 있다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화중의 보패'를 실수로 분해했거나 보패 성장으로 소모한 유저들을 위해 금일(11일) 업데이트 점검 이후 8일간 매일 접속하면 푸시 보상으로 화중의 보패를 지급한다.

화중의 보패는 접속 시 '우편함 - 계정우편함'에 2일간 보존되며 해당 기간 내에 받지 않을 경우 삭제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18일(금)까지 8일간 진행되므로 보패 8개 세트를 완성하지 않은 유저는 놓치지 말아야 한다.

[※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 잃어버린 '화중의 보패' 8일 접속하면 푸시 보상으로 지급!



▲ 날짜별 획득 가능한 화중의 보패



▲ 분해, 보패 성장 등으로 사용된 보패는 푸시 보상으로 8일간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