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2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월령 던전 하향 및 더블 컨디션 부스터 추가!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 금일(13일) 업데이트로 오픈 200일 기념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는 희귀 모자 도안을 지급받을 수 있고 잡화 상인에게 제작을 의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력전 주간 보상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세력의 증표'도 추가됐다. 증표를 모아 세력 상자를 제작할 수 있으며 각종 재료 아이템과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보주, 영웅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블 컨디션 부스터'가 추가돼 빠르게 컨디션을 소모하고 경험치와 은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월령 던전과 4막, 간막 시나리오 몬스터의 공격력을 하향하는 등 밸런스 조정도 함께 이루어졌다.



▲ 다가오는 정식 오픈 200일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 오픈 200일 기념 이벤트 - 출석 시 영웅 장비, 임무 달성하면 희귀 모자 지급!

블소 레볼루션의 정식 서비스 200일을 맞아 매일 임무를 달성하면 '200일 기념 모자 도안'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해당 모자 도안은 잡화 상인의 '제작 - 이벤트' 탭에서 의뢰할 수 있고 도안과 함께 옷감을 재료로 사용한다.

또한, 7일을 모두 출석하면 200일 기념 영웅 장비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주말 점심 시간 (오후 12시 이후)에 접속하면 월령 영웅 장비와 장신구를 푸시 보상으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7일 출석하면 영웅 장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주말에 접속하면 월령 장비/장신구를 푸시 보상으로!


■ 월령 던전 - 일반/영웅 난이도 몬스터의 공격력 하향 조정!

'월령' 던전 몬스터의 공격력이 각 10%(일반), 20%(영웅)씩 하향되어 조금 더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월령 장비의 특수 옵션이 상향돼 월령석의 획득량과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하고, 받는 피해는 감소하게 됐다. 장비를 세트로 착용하게 된다면 효율이 높아져 던전 공략이 한층 쉬워질 것으로 보인다.



▲ 던전 권장 전투력은 그대로지만, 몬스터 공격력이 하향!



▲ 월령 던전의 공략이 조금 더 수월해질 전망


■ 세력전 - 세력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세력의 증표' 추가

매주 세력전 승패에 따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주간 보상 상자에 '세력의 증표'가 추가됐다. 증표를 모으면 잡화 상인에게서 '일반/상급 세력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에 필요한 증표 개수는 일반 12개, 상급 200개다.

세력 상자를 개봉하면 강화석, 영웅 장비 도안 조각, 세력의 보주 등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상급 세력 상자에서는 영웅/빛나는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세력의 증표는 높은 등급의 보상 상자일수록 획득 개수가 증가하므로 결산 전 점수를 많이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 제작 - 상자 탭에서 의뢰할 수 있는 세력 상자



▲ 상급 세력 상자의 보상이 크기에 세력의 증표를 많이 모아야 한다


■ 컨디션 - 4배 더 빠르게 소모하고 많이 획득! '더블 컨디션 부스터'

컨디션 부스터의 2배 효과를 지닌 '더블 컨디션 부스터' 아이템이 추가됐다. 상점에서 80,000 은화에 매주 2개씩 구매할 수 있다.

더블 컨디션 부스터를 사용하면 컨디션은 1시간 동안 4배 더 빠르게 소모하지만, 은화/경험치 획득량이 더 증가한다. 다만, 사용 중에는 핫 타임 버프와 중첩되지 않으며 수련의 땅에서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상점에서 매주 2개씩 은화로 구매할 수 있는 더블 컨디션 부스터



▲ 컨디션 싹 다 불태워라!


■ 기타 - 220레벨 미만 몬스터 경험치 증가, 4막, 간막 시나리오 네임드/보스 공격력 하향

필드에서 220레벨 미만의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상향됐다. 200 레벨 이하 유저를 비롯해 홍문 레벨 초반의 유저들은 필드에서 자동사냥을 할 때, 전보다 육성이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4막, 간막 시나리오 메인 퀘스트의 네임드, 보스 몬스터의 공격력이 하향됐다. 일부 네임드 몬스터의 공략 난이도가 높았던 종전과 달리, 한층 공략이 더 쉬워질 전망이다.



▲ 220 레벨 미만 사냥터의 마지노선은 제룡림의 잊혀진 계곡까지



▲ 진서연을 포함한 보스와 네임드의 공략이 조금 쉬워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