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모바일로 탄생한 블소, 또 다른 혁명의 시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소개 | 김규만 기자 | 댓글: 18개 |



⊙개발사: 넷마블 ⊙장르: MMORPG ⊙플랫폼: 모바일 ⊙발매일: 미정

2018년 기대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과 넷마블이 만나 탄생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그래픽 퀄리티와 모바일 한계를 뛰어넘은 최대 규모의 오픈 월드, 영화 같은 컷신과 스토리, 하늘과 땅, 물 위를 넘나드는 경공 시스템,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지역 점령전 등 차별화된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지스타 체험 버전에서는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인 전투, 경공과 용맥은 물론, 대규모 오픈필드 세력전을 체험할 수 있다.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캐릭터 소개

지스타 체험 버전에서 공개된 캐릭터는 4개 종족(진족/곤족/건족/린족), 4개 직업(검사/권사/역사/기공사)으로 각 종족별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구분되어 있다.

◎ 진족(검사/권사)
지혜와 노력의 상징인 현무의 기운을 타고난 종족
많은 호기심과 끈질긴 정신력, 총명한 두뇌를 지니고 있다.

◎ 곤족(역사/권사)
고대 용의 후손으로 알려진 강인한 인상을 가진 종족
용맹스럽고 파괴적인 성향을 가졌으며 속세인들에겐 두려움의 대상이다.

◎ 건족(검사/기공사)
봉황의 기운을 물려받아 우아한 기품을 지닌 종족
여성으로만 이루어져 있고, 자연과 벗삼기를 좋아하는 미지의 종족이다.

◎ 린족(기공사)
기린의 힘을 이어받은 귀여운 외모를 가진 종족
선천적으로 예민하고 뛰어난 오감을 가지고 있어 신체적 불리함을 극복한다.



■ 게임 특징 소개




◎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한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의 초대형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높은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한다.

진족, 곤족, 건족, 린족 등 원작에서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와 장비 등이 한층 더 높은 퀄리티로 재탄생 됐다. 또한, 착용 시 외형이 변경되는 코스튬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고, 화려한 이펙트와 타격감으로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 FULL 3D 그래픽 체험할 수 있는 경공과 용맥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자유롭게 360도 시점을 변경할 수 있는 Full 3D 뷰로,역동적이고 몰입감 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 경공과 용맥을 통해 멋진 배경을 자유롭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력간 전투가 치열하게 진행될 필드에서 주변 시야도 확인할 수 있다.

◎자유도 높은 전투와 역동적인 액션 쾌감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Full 3D 뷰를 통해 전투의 자유로움뿐만 아니라 이동과 동시에 공격이 가능해 보다 다이나믹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직업별 각 스킬은 원작의 특징을 모바일에 맞춰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이용자들은 사용 조건에 따라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공격 자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달라 각 상황에 맞는 스킬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는 것도 주요 특징 중 하나다.




◎ 다양한 전략이 살아있는 치열한 전장, ‘오픈필드 세력전’

‘오픈필드 세력전’은 서버 내 두 세력의 구성원간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대규모 전투로, 지스타 체험 버전에서는 송암도 지역에서 진행된다.

◎ 오픈필드 세력전 승리 전략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오픈필드 세력전에서는 두 세력간 치열한 전투가 일어나는 대규모 전장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대규모 전투보다 더 큰 스케일과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승리 조건은 상대 세력의 ‘향로’를 파괴하는 것으로, 단순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게임 대규모 전투와는 달리 돌격대장 몬스터, 해치 몬스터, 망루, 폭탄 등을 전략적인 요소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일정 시간 경과 후 등장하는 해치 몬스터는 처치 세력의 아군과 아군의 돌격대장에게 버프가 적용되어 전장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