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즌 2의 서막을 알리는 늑대개 로고! 로그인 화면에 등장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4개 |
게임 스타트를 누르자마자 처음 맞이할 로그인 화면이 늑대개 로고로 바뀌었다. 음악 역시 메탈풍의 강렬한 사운드가 펼쳐져 시즌 2의 분위기 및 늑대개 팀의 성향을 표현하고 있다.

현재 100일 간담회를 통해 공개되었던 늑대개의 멤버는 신강고 지역의 퀘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나타' 그리고 '레비아' 2명이다. 이후, 여름 시즌을 기점으로 검은양 팀처럼 차례차례 멤버들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늑대개는 유니온 소속인 검은양 팀과 달리 이익을 추구하는 용병집단이자 유니온과의 협력관계에 위치한 '벌쳐스'에 속한 팀으로 작중 등장하였던 나타의 대사를 말미암아 예상하면 상당히 거칠고 과격한 캐릭터가 기대된다.




▲ 과격한 대사가 인상적이었던 나타, 이제 곧 등장 예정?


▲ 가슴을 뛰게하는 늑대개의 비트를 들어보자



또한, 캐릭터 생성창의 디자인이 변경되었다. 예전에는 검은양 팀 캐릭터 5인이 강남 지역에서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면, 현재는 캐릭터별 일러스트를 통해 바로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바뀐 화면에서는 캐릭터의 클래스와 특징, 훈련생/수습 요원/정식 요원으로 나눠져 있는 간단한 스킬 소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선택 시 해당 캐릭터의 등장 대사를 포함한 고유의 보이스를 들을 수 있다.

특히 일러스트를 애니메이트화 시켜 캐릭터 선택시의 사용자의 즐거움을 증가시켜 이후 등장할 늑대개 멤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깔끔하게 변한 캐릭터 생성창, 그리고...움직이는 서유리 일러스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