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캐릭터 나타 7월 16일에 등장! 사전 생성 가능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1개 |
검은양 팀의 뒤를 이을 새로운 팀 벌쳐스의 첫 번째 등장 캐릭터 나타가 공개되었다. 잿빛이 섞인듯한 그레이 블루 톤의 헤어색을 지닌 나타는 현재 미스틸테인 우측의 일러스트를 클릭하여 생성할 수 있다.

클릭하면 "왜? 죽이고 싶은 녀석이 생겼어?' 날카로운 느낌의 대사를 내뱉어 기존의 검은양 팀과 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생성을 누르면 "좋아! 죽이러 갈 시간이군!' 하며 기뻐하는 대사를 외쳐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나타는 캐릭터 생성 및 닉네임 선점만 가능한 상태로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날짜는 7월 16일(목)로 예정되어 있다.

또한, 7월 9일(목) 부터 7월 15일(수) 23시 59분 전까지 나타 캐릭터를 생성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고급 강화기 연료 및 말렉 크리스탈 등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늑대개의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게임 내 드랍 아이템을 통해 [광견의 액세서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액세서리는 광견의 암파우치 / 광견의 초커 / 광견의 크로스 쿠크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모두 착용하면 세트 효과가 발생하여 백어택 시 추가 피해 3% / 이동속도 3% 효과를 얻게 된다.

광견의 초커와 광견의 크로스 쿠크리는 늑대개의 지원상자에 포함되어 있으며, 광견의 암파우치 아이템은 7월 16일(목) 점검 전까지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드랍되는 나타의 칼날 파편 및 기존 캐릭터로 게임 접속 시 얻는 나타의 칼자루를 통해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지난주 예고했던 늑대개에 관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의 오디오 웹 무비 형태로 공개되었는데, 많은 이들이 예상했던대로 김시환 NPC가 나와 벌쳐스의 '부사장'과의 통화를 시도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통화는 다음 시즌의 스토리를 암시하는 것으로 벌쳐스 처리부대 '늑대개' 소속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단편적으로 알 수 있다. 특히 마지막에 '당신들도 선택하지 않으면 안될거예요. '늑대'와 '개' 둘 중 하나를...'이라는 대사가 의미심장하다.


▶ 나타 사전 생성 및 이벤트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늑대와 개 이야기, 클로저스 오디오 무비

▲ 행방불명으로 처리되었던 김시환의 재등장!




▲ 생성 바탕이 노란빛의 검은양 팀과 달리 붉은빛 마크가 인상적이다




▲ 입이 거친 수준을 떠나서 상당히 험한 편




▲ 대기실 화면에서는 의외로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