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타 전투 영상 공개! 화려한 칼놀림과 기를 폭발시켜 적을 분쇄하는 결전기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10개 |
현재 사전 등록 이벤트가 진행중인 신규 캐릭터 나타의 전투 영상이 선공개되었다. 나타는 기존의 검은양 팀과 다른 벌쳐스 소속 '늑대개'팀에 소속된 캐릭터로 양 손에 나눠든 쿠크리와 날카로운 눈매가 인상적인 캐릭터다.

전투 영상에서는 보이스가 빠진 아쉬움이 있지만, 초반부터 화려한 검놀림을 자랑하며, 몬스터 사이를 자유롭게 파고드는 역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몸을 주로 활용하는 제이의 뒤를 이어, 다양한 발차기 동작이 확인되어 콤보에 대한 흥미를 돋우고 있다. 무기로 사용하는 쿠크리 역시 예상대로 줄이 길게 늘어나 원거리에 있는 몬스터도 타격할 수 있는데다, 끌어오는 플레이도 가능하여 거리 조절이 원활한 전투 스타일이 가능해 보인다.

중반부에 이르러서는 잠시 포즈를 취하면서 땅에서 보라빛 기둥을 소환해 적을 타격하는 큰 기술을 시전하는데, 사용에 걸리는 시간과 이펙트로 봐서 결전기로 예상된다.

유저들은 감상 후, 신강고 지역에서 만난 NPC 나타는 강력한 연계 스킬과 종잡을 수 없는 몸놀림으로 진짜 보스라는 평가를 할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했는데, 실제 타격감과 조작감은 어떨지 궁금하다는 반응이 많다.

한편, 나타의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수)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실제 플레이는 7월 16일(목) 점검 이후 가능하다.


■ 나타 전투 선공개 영상






▲ 내가 인간팽이다! 전신의 탄력감이 넘쳐나는 나타!




▲ 쿠크리는 날리거나 던져서 적을 끌어올 수 있다




▲ 시원하게 몬스터의 등짝을 걷어차는 발기술도 존재




▲ 내 몸안의 흑염룡이 폭발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