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더의 걱정, 세하의 고민! 지금은 임무수행중 4화

게임소개 | 이문길 기자 |
매주 연재중인 클로저스 공식 웹툰 시즌 2 '지금은 임무수행중' 4화가 업데이트 되었다. 지난 3화에서 큰 위기를 맞이했던 검은양 팀은 제이의 활약으로 아찔한 상황을 모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유리가 다치게 한 상황을 통해 죄책감을 가지게 된 세하와 리더 역할을 수행하지 못한 슬비는 마음에 큰 짐을 안게 되었다.

큰 상처없이 다시 임무에 복귀한 유리지만 어쩐지 예전같지 않게 서로 사이가 서먹서먹해졌는데, 임무를 완수했음에도 쉽사리 지난번의 상황이 머리속에서 사라지지 않은 것.

슬비는 위기 상황에서 엄청난 힘을 발휘했던 세하의 위상력을 부러워하면서 자신에게는 왜 그런 힘이 없는지 안타까워했고, 세하는 반대로 차원 전쟁을 종식시킨 전설의 클로저의 아들이라는 타이틀이 가지는 무게감에 다시 힘겨워한다.

다행히 슬비의 이야기를 들은 유리는 리더의 짐을 혼자 짊어지려하지 말라며 다독이고 세하 역시 제이로부터 너무 깊게 고민하지 말고 잘하고 있다는 격려를 받게 된다.

서로가 서로의 짐을 덜어내며, 위로해주는 과정에서 다시 한 번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게 되고, 예전과 같이 밝고 쾌활한 분위기의 팀으로 돌아오는 것이 이번화의 주요 내용이다.

시즌1 '출발, 신강고'를 이어 시즌2가 연재중인 공식 웹툰 '지금은 임무수행중'은 지난 6월부터 연재를 시작했으며, 게임속 스토리에서 볼 수 없었던 검은양팀의 임무수행 후, 뒷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작가는 환상거북으로 대표작으로 '환상주사위', '하숙집 도로시' 등을 연재했다.



☞ 임무 수행중에 게임은 나빠! 클로저스 웹툰 시즌2 '지금은 임무수행중' 4화 [바로 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