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내 복음을 들어! 칼바크턱스 등장, 지금은 임무수행중 6화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클로저스 공식 웹툰 시즌2 지금은 임무수행중 6화가 연재되었다. 게임내의 검은양 팀 스토리를 보여주면서 좀 더 멤버간의 갈등관계와 캐릭터 내면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주력하고 있는데, 이번화에서는 파괴된 쇼핑몰과 관련된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처음 장면은 슬비가 드라마를 시청하는 모습으로 평소 취미를 드러내고 있다. 시청 도중 팀 멤버 중 가장 어린 나이라 할 수 있는 미스틸테인을 떠올리는데, 자신의 불행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미스틸에게도 무슨일이 있지 않았을까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다음날 미스틸과 만난 슬비는 미스틸의 사명에 대해 좀 더 물어보지만 확실하게 파악될 답은 듣지 못했고, 곧 미리 대기하고 있던 제이와 함께 차원종 섬멸 임무에 나서게 된다.

이번 임무 장소는 3년 전 차원종이 등장했던 쇼핑몰. 평소보다 좀 더 진지한 모습의 이세하와 미스틸의 대활약으로 순조롭게 임무를 완수해가지만 돌연 민간인에게 구조 요청이 들어오면서 변수가 발생한다.

슬비는 리더답게 빠른 판단을 내리며, 세하와 유리를 민간인 구조에 투입하고 자신은 제이와 미스틸과 함께 남은 차원종을 정리하는데, 안심하고 돌아가려는 찰나 구로 지역의 보스인 칼바크턱스와 조우하게 된다.

매주 화요일마다 연재중인 지금은 임무수행중은 게임의 스토리 흐름과 비슷하게 진행되면서, 게임만으로는 알 수 없었던 사이드 스토리 등을 알 수 있는 공식 웹툰이다. 현재 강남 지역의 임무를 수행중이며, 장기적으로는 많은 사건이 있던 신강고 혹은 G타워의 스토리가 기대된다.


☞ 검은양 앞을 가로막는 칼바크턱스! 공식웹툰 시즌2 '지금은 임무수행중' 6화 [바로 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