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큐버스 3인방의 새로운 모습?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티저 이미지 공개

게임뉴스 | 지민호 기자 | 댓글: 5개 |


▲ 서큐버스 3인방의 새로운 모습을 암시하는 신규 티저 이미지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으로 개발한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신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주요 인물들인 모나, 리자, 다비 등 서큐버스 3인방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서큐버스 3인방 중 맏언니인 모나가 어려진 모습으로, 막내인 다비는 성숙한 모습으로 등장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미지 안에는 2018년 4월 1일을 뜻하는 '4.1.18'이라는 숫자와 'Something is Happening!'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다. 이를 두고 유저들은 이번 만우절 이벤트를 통해 서큐버스 3인방과 관련된 신규 차일드 혹은 스킨이 추가될 것이라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정기 업데이트로 모나와 다비의 밸런스를 조정한 바가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의견에 무게가 더 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일본 데스티니 차일드의 공식 사이트에서도 같은 이미지가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 이에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진행될 것이라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다.



▲ 모나(왼쪽)와 다비(오른쪽)의 밸런스 조정도 만우절 이벤트의 전조라는 의견도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