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대표 사인회까지? '데스티니 차일드' 카페 모펀과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와 ‘카페 모펀(M&H BOOKS)’의 오프라인 콜라보 이벤트를 지난 2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페 모펀’ 내부 곳곳에 ‘데스티니 차일드’의 독특한 분위기와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테마를 적용해 색다른 공간을 선보인다.

또한 게임 내 인기 차일드 ‘다비’의 캐릭터 상품 및 휴대폰 보조 배터리, 대형 포스터 등 다양한 기념품을 현장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할 시 ‘데스티니 차일드’ OST가 수록된 기념 CD 및 게임 플레이 시 적용 가능한 1,000 크리스탈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15일 카페 모펀 내에서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의 오프라인 팬 사인회를 통해 ‘데스티니 차일드’ 유저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팬 사인회는 7월10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사전접수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 김형태 대표의 친필 사인 및 ‘모나’의 이미지가 적용된 기념 타올, 1,000 크리스탈 쿠폰 등을 선물한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그동안 계속 진행하고 싶었던 이벤트를 이제서야 어러분과 함께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콜라보을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계속 선사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데스티니 차일드’와 ‘카페 모펀’의 콜라보 및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의 팬 사인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인회 접수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