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약 2주간 한정 오픈! '데스티니 차일드', 레이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255개 |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8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대규모 레이드(Raid)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를 선보였다.

‘라그나 브레이크’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레이드 콘텐츠로 내년 1월 11일까지 약 2주간 오픈되며, 15레벨 이상 유저가 ‘노멀’ 및 ‘하드’ 던전을 플레이하면 일정 비율로 등장하거나 ‘레이드 소환권’을 통해 즐길 수 있다.

특히 4성 ‘루돌프’와 5성 ‘산타클로스’ 및 ‘크람푸스’ 등 총 3종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며 최대 20명까지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라그나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4성 차일드 ‘페어리’와 ‘루돌프’ 및 5성 차일드 ‘산타클로스’ 등의 차일드를 비롯, ‘5성 A급 장비 소환권’ 및 ‘5성 액세서리 소환권’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상점 내 아이템을 모두 구입한 유저에게는 5성 차일드 ‘크람푸스’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는 업계 최초로 2D(Dimension) 기반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살아 움직이듯 표현하는 ‘라이브 2D(Live 2D)’ 기술을 게임 내 모든 캐릭터에 100%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지난 10월 27일 출시 후 현재까지 구글 안드로이드 OS 및 애플 앱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순위에서 각각 5위와 8위를 유지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