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데스티니 차일드' CBT 모집, 3일 만에 조기 마감

게임뉴스 | 문영호 기자 | 댓글: 26개 |



김형태 대표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CBT 참가 모집이 3일 만에 조기 종료되었다.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CBT 참가 모집이 2월 18일 20시부로 종료되었다. 당초 모집 일정은 2월 16일부터 3월 6일까지 총 20일간이었으나, 많은 수의 유저들이 CBT 참가 신청을 하여 시작 3일 만에 모집을 조기에 마감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카페에 따르면 참가 신청을 접수된 인원이 예상했던 모집 인원을 초과함에 따라 원활한 CBT 진행을 위해 일찍 모집을 종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참가 신청을 한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또한, 참가 신청을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월 26부터 시작되는 프론티어 테스트의 테스터를 선발할 예정이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김형태 대표가 시프트업을 설립해 처음 선보이는 게임으로, 김형태 대표와 꾸엠 작가 등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그려낸 일러스트가 Live2D 기술로 생동감있게 움직이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CCG 게임이다. 또한, ESTi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박진배 프로듀서가 음악을 맡았으며, 해외 유명 작가들과의 콜라보도 준비되어 있다.

아래는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CBT 모집 조기 종료에 대한 공지사항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GM로테입니다.

먼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CBT모집 단 이틀만에 저희가 예상한 모집인원 보다
훨씬 많은 후보생분들이 CBT 참가 신청을 접수해 주셨습니다.

후보생 분들의 마왕이 되기 위한 뜨거운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상했던 모집인원이 초과됨에 따라 원활한 CBT 진행을 위하여
안타깝지만 예정보다 일찍 CBT 모집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급작스럽게 CBT 모집을 종료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CBT 모집 종료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CBT 모집 종료 안내]

ㅁ CBT 모집 기간 : 2016년 02월 16일(화)~03월 06일(일) ▶ 2016년 02월 16일(화) ~ 02월 18일(목) 20시

곧 진행되는 프론티어 테스트와 CBT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리며
다시 한 번 후보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