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계곡이다, '데스티니 차일드' 여름 업데이트 '서머 슈터즈'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스테어즈(STAIRS Corp, 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차일드’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그 첫 번째로 신규 레이드 ‘Summer Shooters’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Summer Shooters’는 데스티니차일드의 시즌 14번째 레이드다. “낮에는 물총놀이 밤에는 괴담”이라는 테마로 한달 반 동안 진행될 여름 업데이트의 시작으로, 계곡으로 놀러간 주인공 일행이 물총 싸움을 걸어온 ‘빌리’를 만나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모든 이용자가 플레이를 통해 5성 차일드 ‘빌리’와 5성 소울카르타 ‘질주하는 물의 요정’을 비롯해 장비소환권, 연마제, 세공석, 소울카르타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프트업 스토어 쿠폰 이벤트 응모를 통해 시프트업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여름 특별 상품 ‘비치 타월’의 ‘무료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스킬 사용 예약 시스템’ 업데이트와 ‘차일드/아이템 인벤토리 확장’도 진행된다. 스킬 사용 예약 시스템은 이용자가 노말 스킬과 슬라이드 스킬의 사용 패턴과 드라이브 스킬 사용 순서를 지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좀 더 정교하고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진다. 차일드와 아이템 인벤토리도 최대 500개까지 확장되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8월 1일부터 2주에 걸쳐 '브라운더스트'와 크로스 콜라보레이션이 전개된다. 콜라보 이벤트에 참가하면, 데스티니 차일드에서는 콜라보 한정 5성 소울카르타 ‘도미너스 듀오’와 소울카르타 ‘소울 필로우 트리플’, 차일드 소환권 등을, 브라운더스트에서는 헬(바리)의 콜라보 의상이나 전설 계약서, 고급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는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턴제 SRPG게임이다. 지금까지 없었던 전혀 새로운 전투방식, 3x6의 전장에서 펼쳐지는 무수한 전략으로 100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통해 펼쳐지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그 안에서 만나는 매력적인 300여명의 용병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데스티니차일드 공식 블로그와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