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의 프롤로그 마무리, '데스티니 차일드' 유년기의 끝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레이드 ‘유년기의 끝(Childhood’s End)’을 업데이트 한다.

‘유년기의 끝(Childhood’s End)’은 라그나 브레이크의 16번째 시즌으로, 3년동안 진행된 프롤로그를 마무리하고 앞으로 전개될 ‘유니버스’의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1월 1일부터 오는 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레이드는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라그나 브레이크’ 시즌 16에서는 보스 차일드인 ‘대리자 셋’이 대항 차일드 ‘월광의 아르테미스’와 함께 등장하며,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라그나 코인’을 통해 보스 차일드인 ‘대리자 셋’을 비롯해 크리스탈,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시프트업은 2020년 1월 1일부터 14일까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도착하는 칸에 따라 보상을 받는 스노위 파라다이스(Snowy Paradice)가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레이드 공략 정보를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크리스탈 3,000개를 선물하고, 게시물이 200건 이상일 경우 크리스탈 1,500개를 전원 지급한다.

이 밖에도 12월 31일부터 1월 3일까지 4일간 골드, 크리스탈, 오닉스, 5성 소환권 등 푸짐한 접속 보상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