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의 마지막 이야기, '데스티니 차일드' 엔들리스 발렌타인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라그나 브레이크 시즌 17, ‘엔들리스 발렌타인(Endless Valentine)’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들리스 발렌타인(Endless Valentine)’은 지난 달 14일부터 진행한 ‘발렌타인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레이드로, 사랑을 고백하는 시트리의 이야기가 에피소드 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금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차일드 세르케트가 환상의 시트리와 함께 등장하며, 플레이를 통해 5성 세르케트와 크리스탈, 각종 아이템이 가득한 레이드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라그나 브레이크 기간 동안 하루 두번, 차일드 11연속 무료 소환이 매일 진행된다. 이는 15일간 총 330명의 차일드를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또한, ‘키티 젤리’를 모아 게임 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대소동’ 이벤트가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된다. ‘키티 젤리’는 튜토리얼을 제외한 스태미너를 사용하는 모든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며, 최종 보상으로 5성 목속성 차일드 소환권이 주어진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굿즈를 판매하는 시프트업 스토어에서는 신규 차일드 ‘세르케트’와 ‘환상의 시트리’가 그려진 ‘마우스 장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