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각종 이벤트의 행진! 데스티니 차일드 이벤트 보상 정리

게임뉴스 | 지민호 기자 | 댓글: 9개 |
12월 21일 데스티니 차일드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21일을 전후로 특정 스테이지나 콘텐츠를 클리어하거나 출석 체크만 해도 크리스탈, 차일드 소환권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벤트를 일일이 확인하기에는 이벤트의 종류가 다양한 데다가 달성 조건과 보상도 모두 달라 상당히 복잡하다. 그래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의 내용, 보상, 기간, 보상 지급일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다.



▲ 아리아의 거룩한 전야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게임 내 콘텐츠 참여형 이벤트 5종 보상 정리

정기점검 안내를 공지한 19일과 업데이트가 진행된 21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중 유저가 게임 내 콘텐츠에서 직접 참여해야 완료할 수 있는 이벤트는 총 5가지로 해당하는 이벤트의 내용과 보상은 아래와 같다.

[바로가기] Mission Possible! 칼카스를 공략하라! 이벤트
[바로가기] 도전하라, 더 깊은 어둠 속으로! 언더그라운드 하드 도전 이벤트
[바로가기] 쑥쑥 자란다~ 마이 차일드! 차일드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바로가기] 차일드를 진화하고~ 더욱 강해져라! 이벤트
[바로가기] HAPPY X-mas! 아리아의 거룩한 전야제 이벤트



▲ 게임 내 콘텐츠 참여형 이벤트 리스트

※ 이벤트 보상은 누적으로 지급된다. 예를 들어 4성->5성 진화를 1번만 하면 크리스탈을 1,000개만 받지만, 4성->5성 진화를 3번 하면 크리스탈을 총 6,0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 모든 이벤트 완료 시 받을 수 있는 총 보상
- 크리스탈 15,200개 / 180만 골드
- 1만 오닉스 / 3천 리버스 코인 / 30만 럼블 코인
- 4~5성 장비 소환권 3장 / 5성 장비 소환권 6장(등급, 종류 불문)
- 4~5성 차일드 소환권 1장 / 5성 차일드 소환권 4장 / 5성 진화 재료 1장
- 5성 차일드 아리아 / 아리아 크리스마스 스킨



◆ 그 외 이벤트 정리

○ 크리스마스 당일 날씨에 따라 추가 보상 지급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맑음, 흐림, 비, 눈 중 어떤 날씨냐에 따라 모든 유저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보상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보상 지급일은 12월 26일이다.

[바로가기]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흐린 뒤 맑음!? 이벤트



▲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날씨에 따라 보상이 달라진다.


○ '산타'의 개수를 맞춘 수에 따라 추가 보상 지급

12월 25일까지 문제 이미지에서 '산타'라는 단어가 가로, 세로 모두 합쳐서 몇 개인지를 찾아 정답 입력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정답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문제 이미지와 보상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보상 지급일은 12월 28일이다.

[바로가기] 강타보다 산타?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
[바로가기] 정답 입력 페이지



▲ 해당 이미지에서 가로, 세로에 숨겨진 산타의 개수는?



▲ 정답자 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진다.


○ 크리스탈을 구매하면 추가 크리스탈 지급

게임 내 '란페이의 마객 상점 - 크리스탈 탭'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상품의 크리스탈 개수만큼 추가 크리스탈이 즉시 지급된다. 다만, 상품 구매 시 지급되는 보너스 크리스탈을 제외한 기본량만 추가 지급된다는 점을 참고하자. 해당 이벤트는 다음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바로가기] 지금 크리스탈 구매 시 크리스탈 한 번 더 즉시 지급! 이벤트



▲ 크리스탈 상품 구매 시 추가 지급되는 크리스탈 개수


12월 25일까지 결제한 상품에 따라 5성 진화 재료 차일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결제하는 상품의 종류는 관계없으며, 지급되는 보상에는 제한이 있다. 또한, 기간 내에 오닉스 패키지 3종을 모두 구매하면 7만 오닉스도 추가 지급되므로 참고하자.



▲ 25일까지 결제한 상품에 따라 5성 진화 재료 차일드가 추가 지급된다.



▲ 25일까지 오닉스 패키지 3종을 모두 구매하면 7만 오닉스가 추가 지급된다.


○ 주피터, 메티스의 소환 확률 증가

다음 점검 전까지 5성 차일드인 주피터와 메티스의 소환 확률이 증가한다. 다만, 5성 차일드의 소환 확률 자체는 동일하며, 5성 내에서 특정 차일드가 소환될 확률이 증가하므로 미리 알아두자.

[바로가기] 출혈, 불사...! 주피터, 메티스 소환 확률 UP! 이벤트



▲ 다음 점검 전까지 주피터와 메티스의 소환 확률이 증가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