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토너먼트] 진현성 등 기존 강자 탈락 이변... 16강 종료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23일 오후 8시부터 펼쳐진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16강 경기가 펼쳐졌다. 16경 전 경기는 사망의 탑, 설산수련장, 오데사 시가전, 주점, 추격 섬멸전, 진실의 제단, 천공의 둥지 총 일곱 전장에서 대장전 단판으로 진행됐으며, 스위트 포테이토, 라이트, PSW, 팀 타락, WHY, Circus, Team Tos, BABYHOUSE가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스위트 포테이토팀에서는 'JungJam' 스트리트파이터(남)이 먼저, 토달팀에서는 '이누야사'의 검귀가 선봉으로 나섰다. 대회에 처음 등장한 검귀라 더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JungJam'의 스트라이파이터에게 허무하게 패배했고, 이어 등장한 '티원keria'의 섀도우댄서까지 당했다.

토달팀은 위기의 상황에서 '토달지마셈'의 배틀메이지가 차례 차례 상대를 무너뜨리며 역올킬의 문턱까지 왔지만, 마지막 'OsKar'엘레멘탈마스터에게 아쉽게 패하며 탈락하고 말았다. 이어진 2경기에서는 라이트팀의 '은빛없이' 무녀가 첫 킬을 가져간 뒤에도 계속 활약을 펼쳐 대장전 단판 대결에서 승리하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3경기, HUJ.팀은 드래고니안 랜서, 소드마스터, 인챈트리스, PSW는 데몬슬레이어 섀도우댄서 크루세이더(남)로 대결했다. PSW는 멤버마다 1승씩을 달성, 기분 좋은 승리로 상위 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다.

4경기에 나서는 젠틀맨은 3거너로 런처, 스핏파이어, 레인저 모두 남자 캐릭터였다. 이에 맞서는 팀 타락은 마도학자와 드래고니안 랜서, 다크 랜서로 맞섰다. 젠틀맨은 팀 타락의 다크 랜서 하나에 고전했다. 다크 랜서인 '에레보스니아'는 깔끔히 올킬을 달성해 추가로 20만 세라를 획득했다.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진 뒤 펼쳐진 5경기에서는 WHY가, 이어 Circus, Team Tos, BABYHOUSE가 짜릿한 승리를 맛보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각 경기 승리팀을 맞춘 20명에게는 1만 세라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다음 일정은 이번주 수요일과 다음주 월, 수에 치러질 예정이다.


■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16강

1경기 스위트 포테이토 승 VS 패 토달
2경기 라이트 승 VS 패 데빌
3경기 HUJ.team 패 VS 승 PSW
4경기 젠틀맨 패 VS 승 팀 타락
5경기 Huya3xiongd... 패 VS 승 WHY
6경기 KBD LAB 패 VS 승 Circus
7경기 Team Tos 승 VS 패 Broom_Trio
8경기 nalpohwang 패 VS 승 BABYHOUSE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