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제는 팀 대결이다! 마비노기 듀얼 태그 매치 대회 개최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1개 |




11월 28일(토)부터 12월 5일(토)까지 2주간 서울 넥슨 아레나에서 마비노기 듀얼의 첫 번째 팀 대회가 개최된다.

오프라인 대회 종료 이후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 팀 대회는 2인 1조의 태그 매치 듀얼로 경기를 펼치게 되며, 기존의 팀 대회와는 달리 현장 추첨을 통해서 자신의 팀이 결정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지난 오프라인 대회와 마찬가지로 공식 카페의 게시판을 통해서 참가 신청을 남겨야 한다. 11월 23일(월)부터 27일(금) 낮 12시까지 1주차 대회 예선 참가 신청을, 11월 30일(월)부터 12월 4일(금) 낮 12시까지 2주차 대회 예선 참가 신청을 받으며, 각 주 금요일에 대회에 나설 신청자들을 최종 발표한다.

대회에서는 C1, G4 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현장에서 팀 구성이 완료되면 팀별 토너먼트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총 3세트로 펼쳐지는 각 대결은 세트별 3전 2선승제의 정복전 형태로 진행되어 각 세트에서 1승 1패를 거두면 3세트에는 팀의 대장이 출전해 승부를 겨루게 된다. 출전 선수는 예선 참가 신청과 함께 3개의 덱을 제출해야하며, 각 덱은 구성 자원이 서로 다르게 구성되어야 한다.

각 예선전의 우승팀에게는 G2 실물 부스터 및 마비노기 듀얼 카드 거울, 대형 마우스 패드가 상품으로 지급되며, 주별 우승-준우승 팀은 이후 펼쳐질 최종전에 진출하게 된다. 더불어서 예선 대회 참가하는 모든 유저는 G2 실물 부스터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대회와 관련된 상세 정보와 규정은 공식 카페의 대회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