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당하면 의외로 기분 나쁜 약자의 반격! 공격력 0 소환수가 막타 칠 때의 대사는?

게임뉴스 | 윤대관 기자 | 댓글: 17개 |
마비노기 듀얼에서 승리를 더 만끽하게 해주는 맛깔스러운 피니시 대사들이 있습니다. 이 피니시 대사들은 소환수가 상대 영웅에게 마무리 일격을 가했을 때 등장하는데, 소환수마다 자신만의 대사를 가지고 있어서, 대사를 하나하나 찾아보는 것도 마비노기 듀얼을 즐기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 승리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순간


이와 같은 피니시 대사는 공격력이 0인 토큰이나 소환수에게도 존재하지만, 이 소환수로 마무리 일격을 가할 기회가 많지 않아 피니시 대사를 선보일 기회가 적었습니다.

이 소환수들이 꼭꼭 숨겨둔 대사를 보고 싶을 때는 '늑대의 환영'이나 '신검 자르카'와 같이 아군을 강화해주는 소환수와 주문을 이용해 이 소환수들을 강화하면, 이들의 대사를 볼 수 있으며, 이때 승리의 쾌감은 배가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우리도 막타를 치고 싶다




▲ 먹지 마세요


특히, '생명의 정원'이나 '폭탄'은 상대에게 미안해하거나 자신의 제 기능을 못 하여 아쉬워하기도 하며, '석화된 소환수'는 전화위복을 맞게 된 상황에 감탄하는 등, 대사에 숨겨진 요소가 다양합니다.

소환사 분들에게 선보이고 싶었지만, 약하디약한 공격력 때문에 대사를 선보이지 못했던 공격력 0의 토큰이나 소환수들의 피니시 대사를 소환사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 자연 속성 소환수의 피니시 대사





■ 암흑 속성 소환수의 피니시 대사





■ 빛 속성 소환수의 피니시 대사





■ 마나 속성 소환수의 피니시 대사





■ 골드 속성 소환수의 피니시 대사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