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6월 3일 첫방송! 듀랑고 소재 MBC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 10명의 출연진 공개

게임뉴스 | 이평강 기자 | 댓글: 20개 |



야생의 땅: 듀랑고'를 모티브로 MBC와 넥슨이 함께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에 대한 정보가 MBC '두니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두니아의 첫 방송일은 6월 3일(일)이다.

두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생존일기와 등장인물, 오픈 예정인 시청자 참여란의 3가지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생존일기에서는 '생존 1일차' 라는 제목으로 야생의 땅에 처음 워프한 등장인물의 이야기가 적혀있다. 1일차 라는 제목으로 미루어보아 이후의 스토리도 차차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등장인물 페이지에서는 두니아 출연진들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이미지를 볼 수 있다. 현재 밝혀진 출연진은 유노윤호, 정혜성, 루다, 권현빈, 샘 오취리, 돈스파이크, 구자성, 한슬, 오스틴 강, 딘딘까지 총 10명이다.

‘두니아(Dunia)’는 아프리카 토착 언어인 스와힐리어로 ‘지구’를 의미하며, 부제 ‘처음 만난 세계’를 더해 야생의 땅에 떨어진 현대 지구인이 새로운 세계를 개척해 나가는 ‘야생의 땅: 듀랑고’ 콘셉트의 의미를 담아냈다.

한편,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국내 게임사 최초로 지상파 방송사와 합작해 선보이는 게임 소재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의 박진경PD와 이재석PD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 홈페이지에 공개된 두니아 출연진의 이름과 이미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