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네 개로 통합된 장터! 듀랑고 장터 통합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배은상 기자 | 댓글: 1개 |
6월 29일 업데이트로 섬 장터가 통합되었다. 여러 개로 나누어져 있던 장터들이 국내 유저가 많은 마을섬 장터/도시섬 장터, 인도네시아 유저가 많은 마을섬 장터/도시섬 장터, 총 4개로 합쳐졌다

기존의 인구가 적은 섬 장터에서는 매물이 적어 원하는 상품을 구하기 어려웠던 상황. 이제 장터 통합으로 유저들은 보다 넓어진 장터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원하는 물건을 구할 수 있게 되었다.

섬 장터의 수수료는 이전과 동일하다. 우선 판매 시 물건 가격의 5%가 수수료로 먼저 차감된다. 구매자가 안정섬에서 물건을 구입한다면 5%, 불안정섬에 있다면 15%를 수수료로 지불해야 한다. 장터 통합이 되더라도 이미 등록해 둔 상품은 다시 등록할 필요가 없다.

현재 장터 통합으로 등록된 상품의 양이 확실히 늘어났다. 통합 전에 올려둔 매물이 그대로 노출되기에, 시세가 달랐기 때문인지 값이 싼 매물도 보이고 있다. 장터 통합이 막 이루어진 지금은 같은 상품이라도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시세가 안정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장터 통합 외에도 이번 v3.11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모음 기능 추가, 멀티 캐릭터 관리 기능 추가, 여름 맞이 이벤트 등 여러 사항이 추가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패치노트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통합된 이후 금속합금 관련문제로 오후 5시 30분경 중단되었지만 30일 오전에 서비스가 재개되었다.)



▲ 같은 물품이라도 가격이 많이 다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