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오스', 신규 파티 던전 3종 추가하는 ‘2nd 황금 왕관’ 업데이트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신규 파티 던전 3종과 1:1 투기장을 추가하는 ‘2nd 황금 왕관’ 업데이트를 5일 적용하고, 관련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2nd 황금 왕관’은 2015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작년 10월에 선보인 ‘1st 신대륙 쿠르트’에 이은 두 번째 시즌2 업데이트다. 최고 레벨인 70Lv의 유저들을 위해 만레벨 콘텐츠를 확장, 새로운 도전 목표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 사슴신의 사원 던전



▲ 보스 '시네아'

먼저 ‘사슴신의 사원’, ‘재앙의 숲’, 그리고 ‘잃어버린 샘’의 신규 파티 던전 3종이 추가됐다. 일반 및 영웅 모드로 도전할 수 있으며, 던전별로 새롭게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상대로 더욱 강력해진 상위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팀이 아닌 1:1로 개인간의 진정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1:1 투기장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투기장을 통해 유저간 진정한 자웅을 겨룰 수 있으며, 에오스 홈페이지를 통해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만레벨 전용의 신규 필드 사냥터 ‘메마른 협곡’도 추가되어, 새로운 배경의 사냥터에서 신규 퀘스트와 자유로운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신규 파티 던전과 공격대 던전 추가에 따라 무한던전 4~5단계도 업데이트 됐다. 각 단계별로 입장가능한 레벨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레벨이 달라 계속 상위 던전에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 밸런스 개선을 위해 대인 방어력 효율과 PvP 아이템 레벨이 상향되었고, 신규 보조장비와 전문 기술의 상급 명인 단계 역시 새롭게 추가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어 <에오스>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3월 5일에는 공격대 던전인 ‘불꽃 무쇠 산’과 신규 필드 사냥터 ‘노을진 협곡’, 그리고 무한 던전 6단계의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 잃어버린 샘



▲ 보스 '레빈턴'

NHN엔터는 이번 ‘2nd 황금 왕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오는 퀴즈를 맞추면 ‘하트초콜릿’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14일 참여 혹은 7일 이상 퀴즈에 참가하면 깜찍한 ‘핑크 라마’ 탈 것을 획득 가능하다. 또 매일 3회 이상 1:1 투기장에 참여하면 매직램프 조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조각을 3개 모으면 매직램프로 바꿀 수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오스'의 ‘2nd 황금 왕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