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66레벨 장비 세트 지급! 새로운 문제의 시작 연계 퀘스트 정보

게임뉴스 | 박종면 기자 |
74시즌 2.0 패치 후 1200대 아이템 레벨을 쉽게 맞출 수 있는 호로비치 연퀘 퀘스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 '새로운 문제의 시작' 연계 퀘스트가 2.1 패치로 추가되었다.

새로운 문제의 시작 연계 퀘스트는 만레벨 달성 후 베르니카에 입장한 유저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후 퀘스트 NPC와 대화, 무한던전 10회 클리어라는 비교적 쉬운 조건으로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연계 퀘스트의 보상으로는 166레벨 장비 세트가 지급되어 빠르게 1328의 아이템 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 보석만 받쳐 준다면 빠른 신규 파티 던전 입장도 가능!





■ 퀘스트 정보

1. 새로운 문제의 시작

7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로 베르니카 지역 입장 시 자동으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자동으로 팝업된 퀘스트를 놓쳤다 해도 베르니카 중앙 분수대 위 프리그 여신상 밑 '조나단' NPC와 대화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 만레벨 달성자라면 일단 찾아가고 볼 것!



2. 아르카나의 준비

조나단은 쿠르트 대륙 곳곳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엔 플레이어의 능력이 부족해 보인다며 무한 솔로던전을 클리어해 실력을 증명하라고 한다. 퀘스트 완료 조건은 무한 솔로던전 1, 2, 3단계를 10회 클리어하는 것으로 어느 단계를 몇 회 이상 클리어 하는 등의 조건은 따로 없다.

무한 솔로던전 1, 2, 3단계에 입장하려면 먼저 아이템 레벨 1192을 맞춰야 하는데, 이는 갓 만렙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약간 벅찰 수 있다. 따라서 갓 만렙 달성 유저에게는 새로운 문제의 시작 연계 퀘스트를 수행하기 이전에 호로비치 연계 퀘스트가 선행 조건이 된다고 볼 수 있다.

무한 솔로던전은 스마트 매칭 기능(기본 단축키 '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입장할 수 있다. 1단계는 160레벨, 2단계는 163레벨, 3단계는 166레벨의 장비가 드랍되는데, 보석과 숙련도 수준에 맞게 단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호로비치 연퀘로 맞출 수 있는 입장 아이템 레벨 1192,
주간 최대 입장 횟수는 30회로 시간만 된다면 하루 만에 가능한 수준




▲ 새로운 문제의 시작 연퀘의 하위 버전이라 할 수 있는 호로비치 연퀘


☞ 텝렙 1200을 30분만에? 라이트 만레벨 유저들을 위한 '호로비치' 연퀘



무한 솔로던전 1, 2, 3단계를 10회 이상 클리어 후 퀘스트를 완료하면 166레벨 장비 세트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장비 세트 상자를 열 때의 캐릭터 특성에 맞는 장비가 인벤토리에 생성되기 때문에 먼저 어느 특성의 장비를 획득할지 결정한 후에 특성을 전환하고 상자를 사용해야 한다.

또한, 이미 166레벨 수준의 장비를 파밍한 유저라도 보조 특성의 장비를 쉽게 파밍할 수 있다는 점, 다른 장비의 강화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라이트/일반 유저에게 유용하다고 할 수 있다.




▲ 상자를 열기 전, 반드시 현재 활성화된 특성이 무엇인지 확인할 것




▲ 보석 장착, 강화 작업 완료 후에는 바로 신규 파티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