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반입/반출' 주간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락스타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반입/반출 주간을 실시하고 각종 할인과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로스 산토스에서 반입/반출 판매 임무에 참가하면 플레이어는 25% 추가 GTA달러를 얻고 경호원과 직원은 월급을 두 배로 받는다.

또한 바이커 사업장 보급품이 25% 할인되며, 순위 경쟁(리믹스)과 에스코트 모드를 플레이하면 GTA 달러와 RP 보상도 두 배로 제공한다.

메리웨더 보안 서비스도 모두 무료로 제공되어, 전화 한통으로 지정 공습을 하거나 극적인 탈출도 가능하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간동안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짝퉁 세산타 노브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이동 수단 패키지 창고와 스페셜 패키지 창고, 각각의 업그레이드가 30% 할인되고, 룩소르 디럭스와 스위프트 디럭스 항공기, 모든 요트, 각각의 리노베이션과 추가 시설이 40% 할인된다.

이와 함께 60종 이상의 이동수단이 30%까지 할인되어 그동안 구매하지 못했던 이동수단들을 구매하기에 유용하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오는 23일까지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 또는 게임 내 휴대전화의 퀵 작업 앱을 이용해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자는 10만 GTA달러를 받을 수 있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