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사카타 킨토키 배포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인기 서번트(캐릭터) ★4(SR) ‘사카타 킨토키(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복각: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7월 진행한 ‘텐마오토기조시 오니가시마’의 라이트 버전으로 일부 이벤트 아이템 교환 수 등이 조정돼 이용자가 좀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인기 서번트 ★4(SR) ‘사카타 킨토키(라이더)’를 얻을 수 있으며, 각 관문을 지키는 강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호부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외 넷마블은 지난 5일 메인 시나리오 '아종특이점Ⅱ 아가르타의 여자'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9일까지 해당 영상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공유된 횟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성정석 15개, 황금색 과일 3개, 은색 과일 15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공식카페에 '아종특이점Ⅱ 아가르타의 여자' 기대평 캠페인도 같은 기간에 진행하며, 기대평이 1만 건을 돌파할 경우 성정석 5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