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런닝 백(리믹스) 출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테이크투 ]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런닝 백(리믹스)가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축구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과 함께, 대적 모드에서는 작지만 부푼 꿈을 가진 팬토가 다시 등장했다. 런닝 백(리믹스)에서도 종료 구역까지 가는 것이 주요 목표라는 점은 동일하지만, 이제 이 작은 해치백을 탄 도망자가 아군과 적군을 포함한 다수의 테저랙트를 상대로 이리저리 치이게 되었다는 점이 달라졌다고 할 수 있겠다. 이 새로운 양상의 충돌은 아수라장과 경쟁을 극대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지금부터 10월 1일까지, 7개의 새로운 런닝 백(리믹스) 트랙에 뛰어들고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9월 24일까지 플레이하고 HVY 메네서 & 페가시 오프레서 Mk II용 산토 카프라 동전 상징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추가로 런닝 백(리믹스)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를 받을 수 있고, 나이트클럽 소유자는 9월 24일까지 나이트클럽에 방문하여 춤추는 플레이어의 수에 따른 나이트클럽 인기도를 2배로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번 주에 몇 가지 불법 거래로 더 많은 수익을 내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 나이트클럽 창고 & 바이커 사업장 생산 속도가 25% 향상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주, 산 안드레아스의 이동 수단 매장들이 로켓 추진 디클라스 스크램제트에서부터 은밀한 버킹엄 아쿨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동 수단을 파격 할인한다. 그리고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에서는 일부 비즈니스 부동산을 최대 40% 할인한다:

군수품 캐시 앤 캐리

디클라스 스크램제트 - 30% 할인
버킹엄 아쿨라 - 40% 할인
TM-02 칸잘리 - 40% 할인
이동식 작전 본부 캡 - 40% 할인
매머드 어벤져 - 40% 할인
HVY 인서전트 픽업 - 40% 할인

레전더리 모터스포츠

페가시 젠토르노 - 40% 할인
페가시 템페스타 - 40% 할인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캐런 방탄 구루마 - 40% 할인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 - 30% 할인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

시설 - 30% 할인
격납고 - 30% 할인
벙커 - 30% 할인
스페셜 패키지 창고 - 40% 할인
바이커 사업장 - 40% 할인

두 가지의 가격 옵션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동 수단은, 일반 가격과 거래 가격 모두 같은 할인폭이 적용된다.

모든 최신 GTA 온라인 보너스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