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8월3일,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멀티 플레이어 베타 시작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0개 |


⊙개발사 : 트레이아크 ⊙장르 : FPS ⊙플랫폼 : PC, PS4, XBOX ONE ⊙발매일 : 2018년 10월 12일


트레이아크가 개발하고 액티비전에서 배급을 맡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이하 블랙옵스4)'의 멀티 플레이어 베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는 8월 3일부터 PS4 플랫폼을 통해 얼리 억세스로 서비스되는 블랙옵스4 멀티 플레이어 베타의 실제 플레이 모습이 소개됐다. 군견을 불러 도주하는 적을 잡거나 섬광탄으로 시야를 차단하고 최신 군용 드론을 활용하는 등, 게임 속에서 유저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전략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상에는 10명의 스페셜리스트, 6개의 전용 전장, 6개의 멀티 플레이 모드, 신규 무기, 신규 전용 장비, 그리고 더 파괴적인 위력을 자랑하는 '스코어스트릭' 시스템 등, 멀티 플레이어 베타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들의 모습들이 함께 담겼다.

또한, 영상의 말미에는 넓은 오픈 필드 전장에서 다수의 유저들이 함께 전투를 벌이는 블랙옵스4의 배틀로얄 모드, '블랙아웃'의 소개도 이어졌다. 블랙아웃 모드의 베타 서비스는 오는 9월에 시작될 예정이다.

근 미래를 배경으로 10명의 스페셜리스트를 활용한 속도감 있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FPS 게임 '블랙옵스4'는 오는 10월 12일, PS4, XBOX ONE,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