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시즌2 하드모드 스테이지 추가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태고] 파니메르’를 새롭게 선보인다. 파니메르는 어둠속성 및 물속성 캐릭터의 공격력과 체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1회 부활 스킬과 더불어 부활 시 7턴 동안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는 강력한 능력을 자랑한다. 파니메르는 다음달 12일(수)까지 신규 캐릭터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시즌2 하드모드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히든 스테이지를 포함해 하드모드 ACT2-1과 ACT2-2 각각 11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S급부터 [태고]까지의 장비 조각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10연속 장비 조각 뽑기권을 포함해 스태미너, 6성 화염 용 등의 풍성한 보상을 선사한다.

더불어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웹툰데이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금) 게임에 접속하는 시간에 따라 스태미너, 태고신 조각 뽑기권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