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2주년 '삼국지조조전 ONLINE', 특별 혜택 캠페인 진행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국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10월 10일까지 공식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캠페인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장수 외형 ‘2주년 한정 소교 외형(도트, 초상화 변경 가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하는 즉시 ‘7등급 보물 확정권’을 지급하고, 14일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일수에 따라 ‘7등급 보물 확정권 4개’, ‘교본 회수권 2개’ 등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를 맞이해 10월 9일까지 ‘재료 교환권’, ‘은전’, ‘군량’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가을 한정 사건’을 오픈하고, 10월 3일까지 ‘한가위 맞이 연의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실시간 PVP ‘경쟁전’의 ‘승리 보상 상자’와 장수 외형 변경 시스템, 신규 ‘보물’을 추가하고 연의 ‘무극’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 또, 전반적인 밸런스를 조정하고 상점 상품을 개편했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