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하츠네 미쿠와 콜라보 2탄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11일(화),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작년에 이어 개최한다.

‘하츠네 미쿠’는 일본의 크립톤 퓨처 미디어(대표 이토 히로유키)가 개발한 ‘노래를 부르는 소프트웨어’의 패키지를 장식하는 버추얼 싱어 캐릭터다. 발표된 후 다수의 크리에이터가 ‘하츠네미쿠’로 음악을 만들고, 투고하며 일약 인기를 얻었다. 국내외 게임 이용자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 중 하나로 손꼽히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전용 커버 곡 ‘꼭두각시 피에로’ 라이브를 진행하고, 함께 추가된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11일(화)부터 로그인 시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 ‘미쿠X걸파티콘’을 지급받는다.

이와 함께, 지난해 컬래버레이션 때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한정판 라이브 스킨과 배경이 다시 등장해, 이용자들의 다채로운 재미를 더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11일(화)부터 28일(금)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로그인 캠페인을 진행해 총 ‘300스타’와 ‘밴드 파스파레(Pastel*Palettes)’의 컬래버레이션 기념 라이브 의상’, ‘해피의 조각’, ‘기적의 크리스털’ 등 다양한 재화를 제공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2018년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