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파 온라인3, 신규 스태프 '기술 고문', 수석 코치 '차범근' 10월 26일 추가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32개 |
피파 온라인3가 차주 10월 26일(목)에 있을 스태프 업데이트를 선공개했다.

그동안 영입 공간은 있었지만 잠겨있던 일곱번째 스태프 '기술 고문'이 추가되며 신규 트레이드 조건 추가, 트레이드 제한 금액 상향 등의 트레이드 업데이트, 그리고 신규 수석 코치인 '차범근' 이 추가된다.

기술 고문은 민첩성 / 속력 / 가속력 / 몸싸움 / 헤딩 / 점프까지 6종류의 능력이 있으며 레벨 업을 통해 세번째 효과가 나타날 때 해당 능력을 +2 시켜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효과1은 22개의 능력치 중 1개를 +2, 효과2는 19개의 능력치 중 1개를 +2 시켜준다. 획득 방법이나 고유 명칭의 스태프가 존재하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모든 스태프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전체 스태프팩'에서도 등장할 가능성이 있어 패치 전 사용에 주의할 필요가 있겠다.

신규 수석 코치 '차범근'은 효과1: 속력 +3 / 효과2: 적극성, 골결정력, 몸싸움, 민첩성, 가속력 중 1개의 능력치 +3 / 효과3 오버롤 +1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에 속력과 가속력 능력치를 올려주던 인기 스태프 '박항서'와 함께 '반할'의 빈자리를 메워줄 것으로 보인다.

트레이드는 프로, PC방, TOP 스카우터 기준으로 조건이 추가되고 제한 금액이 상향된다. 조건에는 전설의 선수 및 CP, LP 등 프리미엄 시즌들이 추가될 예정이며, 트레이드 제한 금액은 기존 재료 80억, 결과 100억에서 재료 100억 결과 120억으로 상향 조정된다. 이 모든 업데이트는 10월 26일(목) 점검 후에 적용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