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파 온라인3 '얼티밋 레전드' 선수 공개, 축구의 신 호나우두, 마라도나, 앙리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56개 |
레전드 그 위의 레전드, 피파 온라인3 '얼티밋 레전드(Ultimate Legend)' 선수 호나우두, 마라도나, 앙리 출시

6월 29일(목), 피파 온라인3의 신규 전설의 선수, 얼티밋 레전드 시즌 호나우두, 마라도나, 앙리가 공개되었다. 호나우두와 마라도나가 전설의 선수 시즌으로 출격하는 것은 피파 시리즈보다 빠르며, 오버롤 94로 피파 온라인3에서 최상급의 능력치를 보유하게 되었다. 실제로 축구계에선 신이라고 불릴만한 전설의 선수들이다.



▲ 피파 온라인3의 신(神), 마라도나, 호나우두, 앙리 등장

얼티밋 레전드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호나우두'는 브라질 최고의 스트라이커로서 우리에게는 '호돈신'이란 별명으로도 유명한 선수다. 두 차례 월드컵 우승, PSV아인트호벤 / 바르셀로나 / 인테르 / AC 밀란 / 레알 마드리드 등 최고의 명문 구단에서 대활약을 펼쳤다.

축구 황제가 펠레라면 축구의 신하면 '마라도나'를 많이 떠올린다. 신의 손, 신의 왼발로 월드컵을 정복한 사나이다. 더불어 보카 주니어스 / 바르셀로나 클럽에서 활약 및 나폴리 클럽에 최초 우승을 안기기도 했다. 165㎝의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빠른 움직임으로 80년대 축구계를 정복했다.

'앙리'는 최근까지도 선수로서 활약해 비교적 우리에게 더 익숙한 전설의 선수다. 프랑스의 월드컵 우승, 유로 우승을 함께했으며 AS 모나코 / 유벤투스 / 아스널 / 바르셀로나 등의 클럽에서 맹활약했다. 아스널에선 2003/04시즌 리그 무패우승을 이끌었다.

















피파 온라인3에 등장한 이들의 모습을 살펴보자. 호나우두는 183cm의 78kg의 스트라이커로서 오버롤 94, 골결정력 98, 가속력 98, 속력 97, 드리블 97, 몸싸움 93을 기록했다. 공격 참여도는 높음, 수비 참여도는 보통이다. 특성으로는 예리한 감아차기, 강력한 헤딩, 화려한 개인기 등을 보유했다.

마라도나는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오버롤 94, 반응속도 98, 드리블 98, 볼 컨트롤 97, 속력 96, 가속력 97 등의 스피드 드리블러다. 공격 참여도 높음, 수비 참여도는 보통. 키 165cm, 몸무게 70kg의 단신이며 오른발이 약발3, 왼발5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특성으로 예리한 감아차기, 화려한 개인기, 플레이 메이커에 더해 주발 선호까지 붙었다.

188cm, 83kg의 장신 스트라이커 앙리는 스트라이커 오버롤 92를 기록했으며 공격 참여도 높음, 수비 참여도는 보통이다. 속력과 가속력이 97로 동일, 그의 전매특허인 감아차기 슈팅을 도와줄 골결정력 96, 슛 커브 97 및 예리한 감아차기 특성, 아웃사이드 슈팅 특성까지 보유하고 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호나우두, 마라도나, 앙리는 6월 29일 점검 후 추가되는 신규 선수팩들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6월 29일 점검 후부터 7월 13일까지 2주간은 PC방 선수(10레벨 6~8강)로서 누구든 사용해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