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녀전선 2D 라이브로 등장? 생동감 있는 카리나를 만난다!

게임뉴스 | 노우형 기자 | 댓글: 25개 |
소녀전선 게임 커뮤니티를 보면 심심치 않게 "시키칸(지휘관) 제발 현실을 살아주세요."라는 농담을 보곤 한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이 소녀전선 게임 매력에 빠져 있기 때문인데, 오늘 한 가지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현실로 돌아가기 힘들어졌다.

바로 카리나가 2D LIVE로 등장한 것.



▲ 허허 이러면 더 현실로 돌아가기 힘들겠는데..


☞ 미카팀 공식 채널, 카리나 2D 라이브 [바로가기]


중국 동영상 커뮤니티인 비리비리의 미카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1분 25초의 짧은 동영상에는 카리나 2D LIVE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내용은 임팩트 있다. 카리나는 테블릿 PC를 들고 하늘하늘 움직이는가 하면, 클릭하는 형태에 따라 얼굴 표정부터 여러 동작을 표현하며 더욱 생동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하는 장면에서는 눈이 $(달러) 형태가 되기도 하고, 화면 앞으로 다가오듯이 클로즈업도 된다. 이외 상점 아이템을 살펴볼 때마다 곁눈질을 하기도 해 정말 상품을 판매하는 아르바이트생 같은 느낌이다.

해당 업데이트 일정은 현재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으며, 카리나 이외의 다른 전술 인형들도 2D 라이브가 되는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한편, 소녀전선 2D LIVE의 대한 관심은 현재 높은 상태로 지난 주에는 유튜브를 통해 한 팬이 직접 2D LIVE 작업을 하여 FNC(초코), M14(엠X4)를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 팬이 만든 2D 라이브 모음 (※ 출처: 유튜브 q quack)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