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탄피가 하나 안보이지 말입니다?"소녀전선, 한국 전술인형 'K2' 24일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67개 |



MICA팀에서 개발하고 X.D. Global이 퍼블리싱 하는 총기 모에화 모바일 전략 RPG '소녀전선'에 대한민국 전술소녀 K-2가 추가된다.

전술인형 K-2는 5성 돌격소총으로서 인기 캐릭터 '수오미', 'RFB'의 일러스트레이터 Anmi가 그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또한 첫 대한민국 대표 전술인형답게 대한민국에 선행 출시되어 한국 유저들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K-2는 24일 오후 업데이트 이후 제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지난주 금요일부터 진행된 저체온증 이벤트가 수많은 유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저체온증은 이전 큐브작전과 같이 새로운 전역과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서 전역 클리어만으로 5성 산탄총 전술인형 'M1887', 각종 장비, 엘리트 그리폰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저체온증에서만 만날 수 있는 '주피터'를 처치하면 높은 확률로 “붉은 봉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붉은 봉투 오픈을통해 각종 자원과 이벤트 한정인형 Kar98k, MG4, FAL, 수오미, M950A과 404소대 벽장식, AR벽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붉은 봉투를 999회 오픈할 시 한정판 56-1식 – 샐비어 코스튬을 획득한다. 또한 마지막 단계인 저체온증 제 3단계를 클리어하면 히든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히든 모드에서 포인트를 모아 랭킹에 진입할 수 있으며, 상위 50% 진입 시 “AK-47” 코스튬 “전장의 왕”을 획득할 수 있고, 상위 40% 진입시 “AK-47”과 “56-1식”의 전용장비인 KSTSP 옵티컬 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소녀전선은 FNC의 할로윈 코스튬 “이 사탕은 이제 내 거!”를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 “인생 초콜릿”이 26일에 종료될 예정이라 밝히며 해당 이벤트가 종료된 이틀 뒤인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저체온증 작전강령 이벤트가 오픈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휘관들은 주어진 임무를 완성하여 다량의 붉은봉투와 구매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저체온증 작전강령 이벤트를 통해 지난 8월 오픈된 큐브작전의 한정드랍 전술인형으로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5성 권총 전술인형 Five-seveN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소녀전선은 11월 28일에 출시 예정인 신규 코스튬 “전장의 왕자들”을 소개했다. 이번 코스튬을 통해 유저들은 기존에 코스튬들과 달리 전술소녀들의 보이쉬하고 걸크러쉬 적인 매력을 느낄수 있을거라 전했다. 현재 소녀전선 공식SNS를 통해 “PzB39 - 열혈라이더”와 “AEK-999 – 광란의 질주”를 발표했으며 유저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소녀전선은 “전장의 왕자들”에는 총 7개의 코스튬과 2개의 가구세트가 있다고 밝히며, 5성 전술인형의 LIVE 2D 코스튬 역시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후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인 코스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녀전선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AEK-999 광란의 질주





▲ PzB39 열혈 라이더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