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공개 설정부터 OST까지! '소녀전선' 공식 아트북 예판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6개 |



MICA팀이 개발하고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인기 미소녀 모바일 전략 RPG 게임 '소녀전선'이 최근 2.0 마인드맵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첫 공식 아트북 'THE ART OF GIRLS' FRONTLINE VOL.1'이 출판될 예정이다.

이에 서브컬쳐 콘텐츠 레이블인 스퀘어뮤직 (대표이사 김준수)는 인기 모바일 전략 RPG '소녀전선'의 첫 공식 아트북 한국어판의 판매 에이전트 협약을 체결하여 예약판매를 2월 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녀전선 첫 공식 아트북 'THE ART OF GIRLS' FRONTLINE VOL.1'은 기존에 게임에 수록되었던 일러스트와 함께 게임 설정자료와 미공개자료, OST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가격은 44,800원이다.

특히, 한국어판에는 한국어판 전용 특전인 ‘그리폰&크루거’ 금속뱃지와 함께 스퀘어 뮤직의 작곡가 B@kamin과 M2U가 작/편곡하고, 보컬 구리리가 참여한 소녀전선의 주제곡 'Frontline'의 풀버전도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는 2018년 2월 5일부터 3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특설페이지에서 진행되며, 4월 5일부터 예약구입자에게 상품을 발송할 계획이다. 예약판매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V98의 아트북 한정 스킨을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