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 인형 피안화' 티켓 단독 예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NHN




NHN티켓링크(대표 고영준)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 인형 피안화' 공연 티켓을 단독 예매 오픈 한다고 3일 밝혔다.

총기 모에화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 공식 심포니 콘서트인 이번 공연의 티켓은 금일(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VIP석 15만 4천원, R석 12만 1천원, S석 8만 8천원, A석 5만 5천원, B석 2만 2천원이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한다.

국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X.D. 글로벌이 후원하고 넥스티브가 주최, 스프링이엔티가 주관하는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 인형 피안화'는 6월 30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소녀전선'의 음악제작팀 Vanguard Sound가 편곡한 수록곡을 지휘자 이종진과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를 통해 새로운 하모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티켓링크는 2015년을 시작으로 게임 관련 공연의 예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e스포츠 카테고리를 별도 노출해 예매 가능한 대회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으며 무인 발권기 설치, 다국어 예매 시스템 지원 등 게이머를 위한 기능을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국내 주요 게임 공연 및 e스포츠 대회 티켓 예매를 단독으로 유치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