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나가 율자로? 붕괴3rd '여왕 강림' 업데이트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miHoYo




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X.D.글로벌(엑스디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여왕 강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먼저, ‘여왕 강림’ 업데이트에서 생물 속성으로 중장거리 전투에 특화된 키아나 S급 발키리 ‘공간의 율자’, 이능 속성으로 빙결 원소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히메코 A급 발키리 ‘극지전인’이 새롭게 참전한다. 또한, 이용자는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파랑 물소리’와 퓨전 아머·스칼렛의 ‘한여름의 파티’ 신규 코스튬을 추가로 확인해볼 수 있다.

천명 본부의 모험 의뢰를 통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오픈월드 천명 본부와 일정 확률로 각종 장비 제작 설계도나 희귀 장비를 합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시서의 소용돌이도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챕터 1, 2장의 메인 스토리도 새롭게 개편되면서 다시 한번 모험을 통해 세상을 구하려는 발키리와 함께할 수 있다.

‘붕괴3rd’는 ‘여왕 강림’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11월 2일부터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공간의 율자’, ‘극지전인’을 획득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확장 보급 카드 한 장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miHoYo 관계자는 “붕괴의 새로운 발키리와 코스튬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여왕 강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키아나와 히메코를 만나보시길 바라고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는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붕괴3rd’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