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희귀 코스튬을 얻을 기회 '붕괴3rd', 특별한 설날 이벤트 소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50개 |



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오픈 초기부터 지금까지 화려한 연출, 정교한 3D 그래픽, 그리고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특유의 액션쾌감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붕괴 3rd'가 설날을 맞아 무료 신규 코스튬, 신규 성흔, 신규 무기, 각종 수정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매일 로그인 수정 선물! 확장보급 10회 50% OFF




2월 14일 - 23일 까지, 매일 로그인하여 수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월 12일 4:00 ~ 2월 23일 4:00 사이에 로그인하면 5회 정밀 보급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확장 보급의 50% OFF 활동은 계속 진행될 예정)

'붕괴3rd'측에선 이 뿐만이 아니라 모든 캐릭터의 스킬 레벨 업 시 20% 비용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무기 강화의 ‘대성공’ 확률이 비약적으로 높아질 예정이라 전투력을 높이고 싶어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밝혔다.


■ 귀여운 테레사 성흔 한국에 상륙! 펄스 슈트·비홍 희귀 코스튬




2월 10일 4:00 ~ 3월 1일 4:00 이벤트 기간 동안 연속 로그인 7일 시 한국 서버 특별 성흔 '테레사·한복'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량 보급을 통해 펄스 슈트·비홍 메이의 희귀 코스튬인 감청색을 획득할 수 있다.


■ 무기 혜택 - 설맞이 무기 및 성흔 더블 혜택




희귀 코스튬 이외에도 4★성흔 야에 사쿠라·기원 (하)와 AI 소녀 아이쨩의 무기 아이쨩 해머, 아이쨩 캐넌, 아이쨩 캔디 등 소장 가치 및 실용성을 겸비한 무기 또한 정량 보급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2월 19일에는 ‘히메코 설맞이 퍼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성흔 히메코·설날 (하) 을 선보일 예정이다.


■ 설맞이 모의 훈련 개시, 정밀 보급 UP




앞서 설명된 풍부한 이벤트 외에도, 특수 스테이지인 ‘설맞이 모의 훈련’ 또한 오픈 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개인 작전 혹은 멀티 작전을 통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붕괴 3rd' 측에서는 설맞이 기간 동안 진행되는 확장 보급과 정밀 보급 중 S급 발키리 백기사·월광, 핏빛 장미 등이 확장 보급에 포함되며, 유다·피의 포옹, 초전자 핸드건등 각종 레어 무기가 정밀 보급에 포함될 예정이니, 원하는 발키리, 무기 및 성흔을 놓치지 않도록 게임 내 이벤트 시간 공지를 꼭 주의깊게 확인하길 바란다고 유저들에게 당부했다.

'붕괴 3rd'가 설맞이 혜택 및 풍성한 이벤트 진행으로 유저들의 찬사를 다시 한 번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