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miHoYo




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X.D.글로벌(엑스디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붕괴3rd’는 다양한 개성과 스토리를 지닌 발키리와 함께 세상을 파괴하려는 붕괴에 맞서 싸우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용자는 스킬을 직접 조작해 발키리들을 지휘하며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숙소 시스템이 존재해 자신의 발키리와 유대감을 쌓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지속적인 신규 발키리 추가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진행으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온 ‘붕괴3rd’는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후카 A급 발키리와 성녀의 기도 각성 발키리, 새로운 스토리가 추가된다. 또한, 모래사장 숙소와 데이트 콘텐츠가 오픈 되어 발키리들과 모래사장 파티를 즐기며 더 깊은 유대감을 쌓을 수 있게 된다.

1주년을 기념한 사전예약인 만큼 ‘붕괴3rd’는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자 수 1만명 달성 시 체력 물약 3개, 3만명 달성 시 호미의 보물 5개를, 5만명 달성 시 수정 200개, 7만명 달성 시 확장 보급 카드 5개를 지급하고 10만명 달성 시 발키리·레인저 조각 30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붕괴3rd’는 업데이트 적용시점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miHoYo 관계자는 “붕괴3rd가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1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붕괴3rd에 꾸준한 사랑 보내주신 이용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붕괴3rd’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