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시스템과 브로냐 외전 추가! '붕괴3rd', 신규 버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X.D. Global

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 3rd'가 이번 신버전에서 귀여운 발키리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숙소 파티' 및 브로냐 영혼 각성 - 발키리 '은랑의 여명', '이도 흑핵 침식'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 '붕괴3rd' 신규 기능, 신규 캐릭터 알아보기

- 신규 시스템:숙소 시스템, 한국 상륙

'붕괴3rd' 신규 버전에서는 성 프레이야 학원의 새로운 숙소를 만나 볼 수 있다. 유저들은 발키리를 도와 각종 가구, 장식품을 수집 및 배치하여 숙소를 꾸밀 수 있다. 배치된 장식품과 가구들은 숙소 내부의 발키리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유저 직접 발키리를 컨트롤하여 가구들을 이용시킬 수 있다. 현재 '7일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한정 가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신규 발키리:흑화 브로냐 참전! 7일 로그인하고 '은랑의 여명' 받자!

'붕괴3rd' 신규 버전에서는 S급 발키리'이도 흑핵 침식'과 A급 발키리 '은랑의 여명' 2가지 발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3월 9일에 확장 보급이 진행 될 예정이며 '은랑의 여명'은 3월 9일 ~ 3월 23일 동안 진행되는 7일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필살기가 특징인 S급 생물 속성 발키리 '이도 흑핵 침식'은 360도 전방면의 적을 멸살 및 은신 스킬 등으로 기존 브로냐의 단점을 보완한 막강한 성능을 갖췄다.











A급 이능 속성 발키리 '은랑의 여명'은 브로냐의 “중장 토끼”와 함께 등장하며, 전투 중 “중장 토끼”는 스스로 브로냐로부터 이탈하여 따로 싸우거나 함께 싸우는 게 가능하다. '은랑의 여명'은 원소 속성 실드의 캐릭터로서 대량의 원소 대미지를 상쇄시키는 강력한 실드를 제공해준다.











-신규 외전:브로냐 신규 외전 – '꿈속의 감옥에서 탈출' 오픈

숙적 쿠쿠리아의 조종으로 벗어나기 위해 머릿속에 있는 생물칩을 스스로 불태우고 혼수상태가 된 브로냐, 깊은 꿈속에서 감옥에 같힌 브로냐는 과연 꿈속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상세 줄거리는 ‘브로냐 신규 외전 - '꿈속의 결단’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