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스스톤 아시아 첫 전설 등급, "광역맞으면서렌함" 유저가 달성해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35개 |





지난 12월 12일 하스스톤의 랭킹 시스템 적용 이후, 아시아 서버의 첫 전설 등급 달성자가 등장했다.

배틀태그 "광역맞으면서렌함"(인벤 닉네임 "카사딘왕")을 사용 중인 이 유저는 14일 저녁 하스스톤 인벤 자유게시판을 통해 본인의 전설 등급 달성을 밝혔으며, 해당 시각을 기준으로 아시아 서버에서 랭크전 1위를 달성한 것이 확인되었다.


☞ 관련링크 : 광역맞으면서렌함 유저의 전설 등급 달성 인증 게시물


이번에 개편된 랭킹전 시스템은 총 25단계의 초상화 등급과 1등급 초상화인 "여관주인"에서 5성 달성 후 한번 더 이기면 도달 가능한 전설 등급으로 단계가 나뉘는데, 전설 등급 최상위 300명은 전설 등급의 초상화인 주황색 마나 수정에 자신의 순위가 표시되는 구조로 되어 있다.

공식 홈페이지의 아시아 서버 랭킹에서 꾸준히 50위권에 이름을 올렸던 광역맞으면서렌함 유저의 경우, 12월 13일에는 8등급으로 아시아 지역 2위에 랭크되어 있었으며, 14일 8시 37분 경 해당 조건을 만족해 주황색 마나 수정 초상화 및 아시아 서버 1위를 획득하게 되었다. 이로써 북미 서버의 "zRusheR" 유저와 함께 현재 확인되는 전설 등급 유저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 12월 14일 공개된 아시아 지역 랭킹. 13일까지는 8등급이었으나 하루만에 전설을 달성했다.



한편, 현재 하스스톤은 국내에서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 블리즈컨2013에서 이번 달 중에 오픈 베타를 시작할 것이라 알려진 상태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