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55레벨 달성하면 맥북 프로와 전동스쿠터를! 레인저 출시 기념 이벤트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이카루스에 신규 클래스 레인저가 추가되었다. 레이저는 단궁과 투갑이라는 두 개의 무기를 활용, 원거리와 근거리 모두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고 체인징 스킬과 키 커맨드 시스템을 도입, 화끈한 손맛과 스타일리쉬한 플레이를 느낄 수 있는 클래스이다. 또한, 지난 8월 12일부터 진행된 사전생성 이벤트에 10만 명 이상이 참여해 레인저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하기도 했다.

레인저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되었다. 레인저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와 버프, 아이템은 물론 푸짐한 현물 상품으로 무장한 이벤트로 이카루스가 달아오르고 있다.

☞ 클라스가 다른 클래스, 레인저 업데이트 이벤트 [바로가기]






▣ 레인저 성장 무제한 지원!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지금까지 신규, 혹은 휴면 영웅의 상자로 불리던 레벨별 지원 상자 시스템이 레인저에도 도입되었다.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지급되는 해당 상자는 사전생성과 신규생성 레인저 모두에게 적용되며 기존의 지원 상자 이상의 구성품으로 이루어져있다.

특히, 30레벨 달성 시 지급되는 영웅 펠로우 ‘나이트메어’와 35레벨 달성 시 지급되는 영웅 펠로우 ‘암흑마룡 카라샤’ 등 영웅과 전설 펠로우 다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0레벨과 55레벨에는 펠로우 결정석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펠로우 길들이기와 육성의 부담 없이 기존 유저들과 같이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레인저 지원 상자는 8월 26일(수)부터 9월 9일(수) 점검 전까지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지급되며, 지원 상자에서 나오는 구성품은 거래 및 판매가 불가능하다.



▲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 55레벨 달성하면 엘로라 장비와 맥북 프로를! 레벨 달성 이벤트

이벤트 기간인 9월 9일(수)까지 레인저 55레벨을 달성할 경우 엘로라의 방어구 상자와 장신구 상자를 하나씩 받을 수 있다. 레인저 생성 시 가방으로 지급되는 ‘엘로라의 선물’ 아이템을 사용,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퀘스트 및 시작 아이템은 9월 9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된다.

또한, 레인저 55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외발 전동 스쿠터와 맥북 프로, 이카루스 펠로우 봉제인형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지급한다. 이 역시 레인저 55레벨 달성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레인저를 처음 만드는 유저라면 잊지 말고 엘로라의 선물 아이템을 사용해야 한다.



▲ 인벤토리의 ‘엘로라의 선물’ 아이템을 사용해야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 맥북 프로와 전동 스쿠터의 행운이!



▣ 친구와 함께하면 엘로라의 장신구가! 친구 초대 이벤트

새로운 유저, 혹은 이카루스를 잠시 쉬고 있는 유저에게 초대권을 보내고 초대권을 받은 유저가 50레벨을 달성하면 ‘엘로라의 장신구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되었다.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유저는 8월 26일 기준 신규 혹은 휴면영웅 대상이 아니며 캐릭터 최고레벨이 40레벨 이상인 유저이다.

위 조건에 부합하는 유저가 8월 26일 기준 2주 이내 접속 기록이 없거나 8월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캐릭터 최고레벨이 39레벨 이하인 유저에게 초대권을 보내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동일한 초대권 번호로는 최대 3명의 친구가 사용할 수 있으며, 초대를 수락한 친구는 변경 및 삭제가 불가능하다.

☞ 이카루스 인벤 초대권 공유 게시판 [바로가기]



▲ 좌측 표시된 박스 안의 번호가 자신의 초대권 번호이다.



▣ 파티를 맺어 던전을 공략하자! 던전 공략 이벤트

신규 클래스 레인저와 파티를 맺거나 6인 파티를 구성해 전설 던전을 공략하면 봉인된 카라샤 장비 상자나 중급 학살자 초월석 등 다양한 상품으로 이루어진 ‘푸짐한 행운상자’를 받을 수 있다. 위 이벤트는 기간 내 일일 퀘스트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매일 두 개의 행운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첫 번째 일일 퀘스트는 레인저와 파티를 맺어 던전을 공략하는 것으로, 정예 혹은 영웅 던전이 대상이다. 레인저와 파티를 맺은 상태로 던전을 클리어하면 ‘레인저 파티 인증서’가 지급되고 이를 3개 모아 푸짐한 행운의 선물상자 I로 교환할 수 있다.

두 번째 일일 퀘스트는 6인 파티로 전설 던전을 공략하는 것이다. 파티의 클래스 구성에 관계없이 6인 파티이면 참여가 가능하고, 해당 파티로 전설 던전을 클리어한 후 ‘전설 정복 인증서’ 2개를 모아 푸짐한 행운의 선물상자 II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일일 퀘스트는 9월 9일 점검 전까지 수락 및 수행이 가능하다. 각 퀘스트는 던전 앞의 ‘진리의 마법사회 NPC’에게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 교환은 하카나스 수도성의 이벤트 NPC ‘예담’에게서 가능하다.






▣ PC방에서 접속하면 엘로라 방어구가 내 손에! 자수정 수집 이벤트

PC방에서 이카루스를 즐길 때의 혜택이 한층 강화되었다. PC방 버프 효과가 강력해졌으며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의 종류가 늘어나고 각종 컨텐츠를 이용할 때 소모되는 엘룬의 비용이 저렴해졌다. 또한, PC방에서 접속할 때 10분마다 주어지는 자수정을 모아 하카나스 수도성의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엘로라의 방어구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자수정 획득은 8월 26일부터 9월 9일(수) 점검 전까지 가능하며 교환은 9월 16일(수) 점검 전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이 지난 뒤 남은 자수정은 피시바니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 혹 수정을 모두 사용하지 못한다 해도 슬퍼할 것 없다.



▲ PC방 혜택이 대폭 강화되었다.



▣ 레인저 사전생성 10만 돌파! 활력 무제한과 강화된 레인저의 힘 버프

8월 12일부터 2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 레인저 사전생성 숫자가 10만 명을 돌파, 9월 9일까지 활력 무제한과 강화된 레인저의 힘 버프가 제공된다. 캐릭터 획득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 모든 공격력과 방어력 등을 올려주고 전설 던전의 전설 아이템 드랍율이 두 배 상승한다.

레인저의 힘 버프와 활력 무제한 이벤트는 9월 9일(수) 점검 전까지 모든 서버의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된다.



▲ 9월 9일까지 활력 무제한!



▣ 지금껏 이카루스를 즐겨주신 분들께, 감사의 이벤트

레인저 출시에 맞춰 지금껏 이카루스를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15강 이상 강화된 엘로라 방어구 세트를 착용하고 있을 경우 동일 방어구 세트 5개 부위와 선구자 호칭, 전설 등급 초월석 10개를 지급하는 ‘선구자들을 위한 마음’ 이벤트는 하카나스 수도성의 NPC 쏘링링을 통해 수락 및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유저에게 프리미엄 코인을 하나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전설 등급 던전에서 전설 펠로우들이 100% 등장한다. 도전의 탑에서도 모든 클래스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해 고득점을 노릴 수 있게 되었다. 모든 이벤트는 9월 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 레인저 업데이트 기념 감사의 이벤트 [바로가기]



▲ 쏘링링의 말이 가슴을 후비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