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S4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한국어판 11월 1일 예약 판매 개시

게임뉴스 | 문용왕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예약 판매가 11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에 이어 정식 한국어판이 결정 된 아이돌마스터의 최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는,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이 한때 환상으로 끝난 라이브 ‘스텔라 스테이지’를 성공시키며, 전설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공식 제 2탄 한국어판 PV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 판매는 오는 11월 1일부터 진행되며, 한국 프로듀서들을 위한 전용 특전을 비롯하여 풍성한 초회동봉특전과 예약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초회동봉특전으로는 765프로듀서 미팅 2017 의상 ‘플래티넘 메모리’와 신규 의상을 입은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이 그려진 ‘ToP! 클로버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 그리고 2018년 8월 4일과 5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에서 개최되는 765 프로덕션 이벤트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8’의 티켓 선행 추첨 예약 코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초회동봉특전으로 국내 프로듀서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한국의 상징 ‘무궁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한국 한정 액세서리 꽃 장식 DLC ‘무궁화’를 증정한다.



▲ 한국 한정 액세서리 꽃 장식 '무궁화'


▲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한국 한정 DLC 무궁화 PV


또한, 예약특전으로는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예약 판매 특전으로 많은 프로듀서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와 콜렉터즈 카드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털 액자에는 ‘ToP!!!!!!!!!!!!!’의 새로운 의상을 착용한 13명의 아이돌 각자의 사인과 함께 담겨 있다.



▲ 일반판 예약 특전으로 제공되는 크리스털 액자 이미지




▲ 초회 한정판 스텔라 박스




▲ 콜렉터즈 카드 이미지


또한 아이돌마스터 성우인 ‘하기와라 유키호’ 역의 ‘아사쿠사 아즈미’, ‘가나하 히비키’ 역의 ‘누마쿠라 마나미’, ‘시죠 타카네’ 역의 ‘하라 유미’로부터 ‘한국 프로듀서에게 보내는 특별 메시지 영상’ 및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공식 PV 제 2탄이 공개 되었다.

▲ 한국 프로듀서에게 보내는 성우들의 메세지 영상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한국 한정 액세서리 '무궁화' 실제 착용 스크린샷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