즙이 터질 듯 생생한 과일 깎기! '후르츠카빙게임' 글로벌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란서즈 게임즈




1인 인디게임 개발사 란서즈 게임즈(Ransuz Games, 대표 이란서)가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Fruit Carving Game(후르츠카빙게임)’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Fruit Carving Game’은 다양한 과일 텍스처를 직접 잘라 조각하여 멋진 동물 조각을 완성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원터치 조작으로 회전하는 과일을 깎아가는 단순한 게임 룰에 조각칼을 튕겨내는 장애물을 피하기 위한 섬세한 컨트롤의 재미, 그리고 시원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피버 모드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제공하는 8종의 생생한 과일 텍스처와 29종의 조각상을 배합해 최대 232종의 다양한 동물 조각상을 수집할 수 있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Fruit Art가 생각 보다 많은 사람들이 흥미로워 하지만, 직접 하기에는 고 난이도의 스킬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된 Fruit Carving Game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현재 'Fruit Carving Game'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