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영화인가 게임인가 'TELLING LIES' 8월 23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안나푸르나 인터렉티브는 '허스토리(HER STORY)', '사일런트 힐: 섀터드 메모리즈'를 개발한 샘 발로우(Sam Barlow)의 신작, '텔링 라이즈(TELLING LIES)'의 출시일을 오는 8월 23일로 확정했다.

텔링 라이즈는 샘 발로우의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실사 영상을 활용한 스토리 텔링 장르로 제작된 게임이다. 그간 영화와 게임의 경계와 같은 인터렉티브 무비 장르를 만들어 온 샘 발로우는 이번 신작에도 같은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다. 플레이어는 정체 불명의 노트북에 담긴 영상을 시청하고 네 명의 배우들이 숨기고 있는 진실을 찾아야 한다.

영상이 게임 대부분을 차지하므로, 등장하는 네 명의 배우들에 많은 신경을 쓴 타이틀이다. 영화 프로메테우스에도 등장한 바 있는 '로건 마샬 그린(Logan Marshall Green),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스톰 역을 맡았던 '알렉산드라 십(Alexandra Shipp)'이 게임에 얼굴을 비췄다.

이외에도 드라마 홀트 앤 캐치 파이어에 등장한 '케리 비셰이(Kerry Bishe)'와 드라마 웨스트월드에 클레멘타인 역으로 출연했던 '안젤라 새러피언(Angela Sarafyan)'까지 총 네 명의 주연 배우가 열연을 펼친다.

평단의 호평을 받았던 'HER STORY'의 뒤를 이를 게임 'TELLING LIES'는 오는 8월 23일 전세계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을 지원하는 상태로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며, 스팀 외에도 iOS로도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