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봉 크리에이티브, 서바이벌 정자 액션 게임 '내 아를 낳아도' 4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아이봉 크리에이티브


아이봉 크리에이티브는 4일 서바이벌 정자 액션 게임 '내 아를 낳아도'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동시 론칭되었다고 밝혔다.

'내 아를 낳아도'는 3억분의 1이라는 수정 확률에 도전하는 정자의 여정을 담아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직접 정자를 조종해 난자와 만나기 위한 모험을 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광선검, 미사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수정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헤쳐 나갈 수 있으며, 게임을 하면서 수집한 코인으로 각종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 훨씬 더 오래 살아 남는 강한 정자가 되어야 한다.

게임 중 난자와 수정할 경우 일정 시간 경과 시 귀여운 아기카드를 수집할 수 있으며 정자의 서바이벌 여정은 전 세계 유저와 기록 경쟁을 통해 세계 최고의 랭킹에 도전할 수 있다.

아이봉 주식회사 정진우 실장은 “최근 50년간 남성의 평균 정자수가 50% 감소했다는 충격적인 연구결과가 있을 정도로 현대 남성의 정자를 둘러싼 환경이 악화되었지만 여전히 우리는 3억분의 1이라는 확률 속에 태어난 소중한 존재이다. 정자의 서바이벌 액션을 게임으로 구현하여 그 험난한 여정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하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내 아를 낳아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